본문 바로가기
신팀장 일상다반사

즐거운 주말에도 신팀장은...ㅠㅠ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6. 9. 10.




보통은 주말에 가족들과 나들이도 가고 산에도 가고...뭐~ 이렇게들 보내시죠 ㅎ


저 신팀장은 오늘도 어김 없이 현장에서 하루를 보내려 합니다.


그래도 조금의 위안이 되는건... 고객님들의 한마디.... 주말에도 고생하시네요~ㅎ


이맛에 열심히 하게 되는거 아니겠습니까???ㅎ


다음주 수요일부터 연휴가 시작이네요... 추석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설래기는 하네요 ㅎㅎ


저는 오늘도 어떤 건물의 옥상에서 하루를 보내겠네요~


주말들 잘 보내시고....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