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팀장 일상다반사

이번에 이사를 했는데... 와이파이가 신통치 않아서~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6. 10. 7.

요놈을 구매했어요~


일명 와이파이 증폭기!! 짜잔!!


저는 거실에다 설치를 했고 요놈은 작은방에다


설치를 했어요~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설치가 조금은 힘들었고 결국 설치를 완료는 했지만


처음에 생각한 속도는 나오질 않았습니다.


잰장!!








그래도 조금은 속도가 올라갔으니... 만족!!


처음에는 한칸에서 설치하고 나서는 3카으로 ㅋㅋ






설치가 조금 헷갈리기는 하는데


설명서만 잘 보신다면 무난하게 설치는 할 수 있으며


큰 기대는 하지마세요~ㅎㅎ






그래도 도움이 되는것 같으니 


필요하시다면 사용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