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t_수원방송

수원티브로드/화성,오산,수원케이블/유선방송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5. 4. 4.

 

 

 

 

 

https://www.skbroadband-cable.com/suwon

 

티브로드 수원방송

#수원방송#수원티브로드#수원인터넷#수원케이블방송#티브로드수원#화성유선방송#동탄유선방송#화성방송#수원티비#수원방송인터넷#오산유선방송#수원유선#오산티브로드#화성티브로드#오산tv#

www.skbroadband-cable.com

 

 

 

 

수원시, 화성시, 오산시 케이블TV는 티브로드 수원방송....뿐

고객님이 찾고자 하는 정보가 될 수 있도록 오늘도 최선을 다해 정보를 전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티브로드 신팀장은 하루 종일 어떻게 하면 좀 더 좋은 정보를 좀 더 펴하게 전달할 수 있을까...를 고민한답니다.

 

"인터넷이 없어도 TV를 볼 수 있고...인터넷이 없어도 VOD다시보기 가능한 유일한방송" 티브로드 케이블TV~!!!

 

 

 

 

 

 

 

 

 

 

 

 

위에 적혀있는 슬로건이 정말 맘에 드는 게...사람은 마음을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180도 바뀔 수 있다는...예를 들어 어떤 어려운 일을 하기전 저건 못하는 일이야...이렇게 포기해 버리면 그냥 못하는 일이고 하지만 일단은 "해보자" 시작을 하게 되면 어떻게든 헤쳐 나가게 되는 거 이런 경험은 우리가 일상에서 수시로 겪는 일들입니다.

"못 해서 안 하는 것이 아니라...안 해서 못하는 것이다" 이 말이 진리인 듯...^^ 

수원방송 고객센터 슬로건 정말 멋진 말인 것 같습니다~~매일매일 힘을 얻는 글귀이고...한 번 더 생각하게 하는 단어입니다.

 

 

 

 

 

 

 

 

 

 

 

 

 

보통 2차 탭은 옥상...아니면 1층 외벽에 달려 있지요~~ 그러나 옥상에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해서 저렇게 높은 곳에서 작업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안전 수칙 중...건너 집을 처다보지 마라~ㅋ 한눈팔다간 낙상할 수 있기 때문이죠^^ 처음 이 말을 들었을 때 정말 웃기면서 공감이 되는 말이었습니다 ㅋㅋㅋ

화성,오산,수원티브로드 케이블기사 신팀장은...??

풍부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언제나 "깔끔한 상담"을 진행해 드리며, 상담에서 설치까지 고객님의 니즈에 맞는 "원스톱 서비스"...그리고 중요한 한 가지는 비가오나...눈이오나...바람이 부나...수원방송 신팀장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야간설치/주말설치/당일설치"를 실천합니다.

 

 

 

 

 

 

 

 

고객님 죄송합니다. 기가와이파이는 2월까지는 무료로 제공이 됐는데요...지금은 1,100원을 추가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매월 1,100원입니다. 오늘 말씀 드리려 했던 결합상품입니다.

HD이코노미 80채널 + 초고속인터넷 320메가 + 기가와이파이 이렇게 세 가지 결합시 고객님은 월27,500원(부가세 포함) 가격으로 사용이 가능하시고...이상품을 설치 받는다면...현금10~@ + 채널서비스10~20개 + KBS월정액 1개월무료 + VOD영화쿠폰 5천원 + PC케어 케이블닥터 무료...이렇게 전부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화성, 오산, 수원케이블/유선방송 중 가장 만족도가 높고...인기가 많은 상품입니다. 이번에 티브로드가 큰맘 먹었구요~ 아참, 그리고 이상품은 5월부터 인상 확정 상품입니다...하지만 지금 가입을 하시는 모든 분들은 해지를 하시기 전까지 동일한 가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도 비 소식이 있다고 하는데요...이럴땐 집에서 오징어 땅콩에 티브로드 VOD 한편 어떠세요~?? 무료도 있으니 그동안 못 보신 드라마, 영화 챙겨 보세요^^ 저는 무료 영화를 자주 보는데요...볼만 해요~

항상 걱정인 게 매일매일 설명하는 상품 설명이지만 고객님이 이해를 못하시면 저는 설명을 잘못 드린 거잖아요~ 혹시 수원 티브로드 케이블 유선방송 상품에 대해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바로바로 문의주세요~ 수원방송 신팀장은 어떠한 문의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365일 상담이 가능하오니 부담은 NONONO!!!

오늘도 신 팀장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https://www.skbroadband-cable.com/suwon

 

티브로드 수원방송

#수원방송#수원티브로드#수원인터넷#수원케이블방송#티브로드수원#화성유선방송#동탄유선방송#화성방송#수원티비#수원방송인터넷#오산유선방송#수원유선#오산티브로드#화성티브로드#오산tv#

www.skbroadband-cab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