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t_수원방송

[수원유선방송]수원케이블#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5. 4. 6.

 

 

 

https://www.skbroadband-cable.com/suwon

 

티브로드 수원방송

#수원방송#수원티브로드#수원인터넷#수원케이블방송#티브로드수원#화성유선방송#동탄유선방송#화성방송#수원티비#수원방송인터넷#오산유선방송#수원유선#오산티브로드#화성티브로드#오산tv#

www.skbroadband-cable.com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기온이 조금 떨어진 느낌입니다.

오늘은 수원 유선방송/수원 케이블에 대해서 말씀을 드릴 건데요. 케이블방송의 장점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인터넷이 없어도 방송을 볼 수 있고...인터넷이 없어도 VOD다시보기 가능한 유일한 방송"

 

수원시, 화성시, 오산시까지도 안 들어가는 곳이 없는 완벽한 시스템...괜히 명품 명품 하는 게 아닌 것 같습니다. 정말 편하고 좋아요~ 방송을 보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저처럼 그냥 심플한 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딱입니다.

 

 

 

 

 

 

 

 

 

 

 

티브로드 수원 유선방송 신 팀장은...케이블 기사 신 팀장은...??

풍부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언제나 한결같이 "깔끔한 상담"을 진행하며, 상담에서 설치까지 수원, 화성, 오산 전 지역 "원스톱 서비스"...비가오나...눈이오나...바람이 부나 "야간설치/주말설치/당일설치"는 기본 중 기본입니다.

 

 

 

 

 

방송과 인터넷을 설치 받으실 거면 위의 상품을 선택하세요~

HD이코노미 80채널 + 초고속인터넷 320메가 이렇게 결합을 하셨을 경우...월 24,000원(부가세 별도) 가격으로 사용이 가능하시며, 여기서 기가 와이파이는 무료에서 유료로 바뀌었습니다. 월 1,000원만 추가를 하신다면 사용이 가능 하시죠~ 잠깐 이벤트로 무료 제공이 됐던 것입니다.

두 번째 중요한 사항이 있는데요 바로 사은품...

현금 10만~@ + 채널 서비스 10~20개 + 유무선 공유기 + KBS 월정액 1개월 무료 + VOD 영화쿠폰까지 받으실 수 있답니다^^ 

 

 

 

 

 

 

 

 

 

수원 유선방송 사무실 입니다ㅎㅎ 조금 정리가~~

사람은 누구나 초심을 잊고 현실을 따라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수원 케이블 기사 신 팀장은 그 초심의 중요함을 알기에 항상 한결같은 사람이 되기 위해 매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에는 다짐 또 다짐을 하곤 합니다.

항상 한결같은 마음으로 "고객감동"을 원칙으로 하겠습니다.

 

 

 

 

 

 

 

 

 

 

이렇게 포스팅을 할 때 가장 어려운 점으로는...항상 고객님의 니즈에 맞는 설명이 저에게는 거기서 거기...똑같은 내용...뭐 이렇게 느껴 지는 겁니다. ㅎㅎ 수원 유선방송에서 케이블설치일을 몇 년을 했는데요~ 하지만 고객중심의 마인드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겠습니다.

보통 고객님들은 이렇게 생각할 수 있겠네요...말뿐이겠지...이건 광고니까... 절대로 아닙니다. 저는 이걸 광고라고 생각하고 한 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 처음에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건 매일 아침 채널 표와 요금 표를 종이로 뽑아서 가는 게 번거롭고...그리고 또 요즘은 스마트폰이 다 있으니 블로그에 상품정보와 채널 표를 올려서 고객님께 알려드리자...이래서 시작하게 된 게 벌써 몇 년이 흘렀네요^^

궁금하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전화 주세요~ 어떠한 문의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https://www.skbroadband-cable.com/suwon

 

티브로드 수원방송

#수원방송#수원티브로드#수원인터넷#수원케이블방송#티브로드수원#화성유선방송#동탄유선방송#화성방송#수원티비#수원방송인터넷#오산유선방송#수원유선#오산티브로드#화성티브로드#오산tv#

www.skbroadband-cab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