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t_기남방송

SK티브로드 기남방송 지역케이블 용인,평택,이천,안성 설치

by 총알기사 신팀장 2022. 9. 19.

 



예전에는 수동적으로 케이블TV 시청이 가능했다가 요새는 VOD 등을 통하여 희망하는 영상 프로그램은 언제든지 편하게 틀어서 시청가능하게 되었죠.
요즘은 티브이도 발전하면서 스마트 TV를 통해 넷플릭스 또한 시청할 수 있게 됐고요.
이제는 정말 인터넷이 항상 필요하며 쓸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됐답니다.
그러나 스마트TV를 이용하고 있지 않은 사람들이 현재로서는 더 많고 1인 가구 또는 옛날부터 유선 서비스로 보던 고객님들도 꽤 있으므로 셋톱박스를 쓰거나 혹은 지역 케이블을 쓰기도 하더라고요.
23년차 통신 업종에만 몸담고 고객분들을 굉장히 가까이서 보면서 느끼는 사항들이 되게 많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주로 가족 단위를 넘어서 점차 인터넷 및 TV의 보급이 보다 늘고 있으며 집밖으로 나가 놀지 못하는 사람일수록 필히 가입을 희망하고 있어요.
그렇지만 매달마다 지출해야 하는 무시할 수 없는 통신비를 보면 진짜 제값을 하고 있을지 의문도 들 것 같고 각종 서비스가 아무때나 가능하고 친절한 업체에게 요청하고 싶다는 희망사항을 귀 기울여 총알기사 신팀장이 많이 애를 쓰고 있습니다.

https://www.skbroadband-cable.com/ginam

 

티브로드 기남방송

#기남방송#티브로드기남방송#용인기남방송#평택기남방송#이천기남방송#평택유선방송#용인티브로드#용인유선방송#기남방송인터넷#용인케이블tv#용인케이블#이천유선방송#안성기남방송#기남방

www.skbroadband-cable.com

 

 




간편하게 고객님들이 사용할 수 있게 각종 상품을 갖춰두고 있는데요.
기존에 인터넷을 설치해보려면 일반적으로 평일을 이용해야 했고 시간도 어느정도 정해진 까닭에 업무가 바쁘고 늦은 밤에 일을 마치시는 분에게는 설치가 원만하게 진행되기 어려웠습니다.
이러한 까닭에 따로 쉬는 날에 부르는 것도 힘들어서 신청을 미루면서 집에서 그냥 인터넷과 TV 없는 채로 시간을 보내곤 했을텐데 이런 불편함을 겪지 않게끔 해드리고자 가능하면 신청 당일 방문도 해드려요.
밤에도 주말에도 상관없이 부르시면 그 즉시 달려가서 설치를 깔끔히 해드려 퇴근하고 집에 있는 시간이 지겹지 않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자택에서 업무를 하는 사람들이 많은지라 가정에서 쓰는 인터넷 사용 문제도 중요한 문제로 여기고 만약 이사라도 가는 분들은 빨리 설치를 진행하고 싶으신 조급한 마음을 전부 이해하고 있어요.




전국 곳곳에서 인터넷 설치가 가능한 이유는 바로 오랫동안 높은 아파트에서의 설치나 개통을 위해서 통신선 설치 작업을 해주며 빌라, 주택 등 오랫동안 축적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힘들게 설치를 마치고 작동방법을 얘기해드리면 그제야 환히 웃으시는 고객의 얼굴을 보면 작업의 힘듦이 싹 깔끔하게 날아간답니다.
이와 같은 보람찬 마음을 가지고 설치를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친절하고 어떻게든 좀이라도 더 알려드리고 싶은 욕심이 생기는 것 같군요.
전부 똑같이 통계를 사용해서 제품들을 안내하는 게 아니라 하나씩 상담을 통해 가정에서 어느 정도나 일상에서 사용하는지 먼저 일차적으로 훑어본 뒤에 비슷한 거로 추천드려요.
케이블TV 제품은 사실상 한 눈에 파악하기 복잡하고 검색해봐야 할 것들도 많은 까닭에 간략하게나마 공부를 할 수 밖에 없는 케이스가 많답니다.




가정에 따라 인원수도 모두 다 다르고 사용패턴이 다른지라 파악하는 시간이 꼭 필요해요.
주로 혼자 거주하는 분들의 경우 TV 없이 인터넷만 신청하기도 하지만 비슷하게 달마다 돈을 내는 분들은 인터넷과 TV 둘 다 설치하기도 하더군요.
신혼부부부터는 반드시 인터넷 가입을 하시고 취향에 따라서 티비도 가입을 해요.
인원수가 많은 경우에는 애들이 가정 내에서 게임을 하는지에 맞춰 다르며 간단한 과제라든가 웹서핑만 하는 경우면 꼭 고가의 제품을 택하지 않아도 충분하다고 얘기를 전하고 있고요.
다인원이 사용하면 달마다 얼마나 사용하는지 파악한 이후에 안내드리고 있으며 부족하여 곤란한 일을 겪지 않도록 1:1 맞춤형으로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지 케이블 TV 하나만 시청할 수 있는게 아닙니다.
VOD 다시보기 기능도 같이 있어서 다른 곳들과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없습니다.
일상을 지내다 바빠서 챙겨보지 못하는 컨텐츠를 여유있는 시간 언제든지 편하게 시청가능하도록 했어요.
무척 즐겨보는 컨텐츠를 야근을 하면서 놓쳤을 때의 기분은 굉장히 절망적이지만 케이블 TV를 통해 다음날이 됐든 곧바로 찾아볼 수 있고 즐겨보는 예능이나 여러 스포츠 덕에 휴일에 외출하지 않고 집에서 소소하게나마 영화를 즐기는 것도 가능해서 문화를 편하게 집에서 볼 수 있게 해두었습니다.




이사를 가야되는 분들의 경우 위약금이 빠져나가는 건 아닌지하고 걱정하실 필요도 전혀 없답니다.
주로 약정 기한이 약 2, 3년이 넘어가니 직장인이라면 회사를 이직하기도 하고 취준생이라면 취직한 회사로 이사를 가거나 신혼부부들이 전세 매물을 찾아서 이사가는 경우도 굉장히 많아요.
이전에 사용하던 상품 그대로 이전 설치를 신청하면 해드리고 있으며 다른 지역으로 옮긴다고 하는 분들에게도 설치가 아예 안되는 지역 외에 어디든 다 설치하고 있습니다.
혹여나 설치가 어려운 지역으로 가신다면 필요한 이사 서류만 갖고 계시면 위약금이 추가되지 않고 진행할 수 있어 절대 걱정하실 필요 없을 것 같아요.
항상 고객을 제일 먼저 배려하며 설치하고 있는지라 고객님께서 원하는 시간대에 진행하고 있답니다.
통신사 설치 시간에 한정되는 까다로운 점이 전혀 없기 때문에 상당히 만족하실거예요.
케이블TV 애초에 진행할 때 만족스러운 설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드리고 있어 설치 후 만족감이 크다고 고객님들이 말해주시고 정말로 후기 역시 많이 작성해주고 있는지라 조금 더 열심히 일하게 되는 활력소가 되기도 한답니다.




케이블TV를 설치한 다음 많은 고민을 했던 고객님들께서도 실제로 써보고 충분히 만족하고 꾸준하게 신청하고 계십니다.
보다 많은 신뢰를 드리고자 통신판매업 신고증도 꼼꼼히 가지고 있어 전국에서 얼마 없는 한국 정보 통신 진흥협회를 통해 받은 판매점 또한 사전에 미리 승낙을 받았으며 심사기준에서도 통과가 되어 있으므로 안심하시면 된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어요.
설치 비용도 괜찮아도 이전에 별다른 혜택이 없음에도 계속 이용하셨던 고객님들도 새로운 서비스를 누리면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까닭에 금전적으로 부담이 상당히 많이 적었다고 하더라고요.
사은품도 물론 많이 제공해드리고 있는 까닭에 굉장히 웃음 지을 수 있게 도와드려요.




이전설치로 약정 걱정을 하고 계신다거나 가입하면서 무척이나 많은 상품에 관해서 확인하지 못하여 대강 고르시지 않게끔 꼼꼼하게 알려주고 그 후에 상품들을 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이랍니다.
가족들에게 잘 맞게 택하고 VOD 다시보기로 편하게 집 안에서도 즐길 수 있고 전국 방방곡곡에서 찾아갈 수 있으니까요 문의주시면 상냥히 도움을 드릴게요.
믿고 의뢰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여러 서비스도 풍부히 선사하고 있으니 믿고 맡겨주시길 바라요.
.

 

https://www.skbroadband-cable.com/ginam

 

티브로드 기남방송

#기남방송#티브로드기남방송#용인기남방송#평택기남방송#이천기남방송#평택유선방송#용인티브로드#용인유선방송#기남방송인터넷#용인케이블tv#용인케이블#이천유선방송#안성기남방송#기남방

www.skbroadband-cab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