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t_기남방송

지역케이블 인터넷(평택,용인,안성,이천,수지)

by 총알기사 신팀장 2022. 9. 6.



요즘에 넷테크라는 단어가 있더라고요.
부동산 아니면 주식 가지고서만 재테크를 해야하는 줄 알고 살았는데 찾아보니 인터넷으로도 똑같은 재테크가 충분히 가능하다는 뜻이에요.
도대체 이게 어떻게 가능한걸까요? 안녕하세요.
신팀장입니다.
이번해를 맞아 경력 23년을 지닌 베테랑 중에 베테랑 총알기사 신팀장 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일단 저는 정말 가진 게 없던 사회생활에 들어설 때 통신 업계에 있었답니다.
그 옛날 하나로통신을 홍보하던 시기부터 최선을 다해 영업일을 뛰면서 현장에서 근무하곤 했습니다.
이처럼 열심히 근무를 한 결과 지역 케이블 인터넷 설치 작업도 계속해서 트렌드에 맞춰 신속하게 따라가야 한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https://www.skbroadband-cable.com/ginam

 

티브로드 기남방송

#기남방송#티브로드기남방송#용인기남방송#평택기남방송#이천기남방송#평택유선방송#용인티브로드#용인유선방송#기남방송인터넷#용인케이블tv#용인케이블#이천유선방송#안성기남방송#기남방

www.skbroadband-cable.com

 

 

 


현재 굉장히 많은 회사에서 케이블, 인터넷을 가입하면서, 내지는 결합하면서 몇십만원에 이르는 현찰이랑 여러 혜택을 드리고 있어요.
그렇지만 인터넷은 대부분 3년 주기에 맞춰 교환을하다 보니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3년마다 몇십만원에 해당하는 많은 혜택을 챙길 수 있는 거예요.
이런 루틴이 바로 위에서 소개한 넷테크랍니다.
그렇지만 이게 가능해지기 위해선 믿음직한 업체를 통해 신청하셔야 한답니다.
왜냐하면 사은품을 다 챙겨준다, 현찰 혜택도 최대한으로 드리겠다고 말을 다 해놓고 그것을 싹 다 모른 척 하는 업자도 매우 많답니다.
그 외에도 기본적인 설치도 확실하게 해주지 않아 TV 또는 인터넷을 생각만큼 사용도 못하고 이러한 이유로 반품 신청을 해도 원활하게 잘 되지 않는데다가 여러 사은품도 가져올 수 없습니다.
설치비용도 다시 받지 못할 가능성도 종종 발생한다고 해요.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무조건 현금 많이 주는 매장, 곁딸린 사은품이 많은 업자를 택하기보다 통신판매업 신고가 되어 있으며 사업자 등록증까지 제대로 갖고있는 곳에서 가입하셔야 한다는 점 명심해주세요.
이런 서류조차 분명히 마련해두지 않은 곳이라면 설치하는 건 물론 설치 이후의 태도도 기대하기가 쉽지 않다고 생각하셔야 할 거예요.
이런 경우 저 신팀장 에게 연락주시면 될 것 같아요.
신속한 설치에다가 여러 사은품, 이뿐만 아니라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게 뭔지 정확하게 확인해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까지.
모든 과정에서 여러분들께서 만족할만한 설치 작업을 드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저를 찾아와주셨던 고객분들도 무척 만족했다고 남겨주시는 편이에요.
저는 이런 고객님들처럼 절 믿어주시고 만족스러워하시는 고객님을 보고서 다시 한 번 힘을 냅니다.




자 그럼 대체 지역 케이블 인터넷는 어떤게 다를까요.
이제부터 말씀드릴게요.
일단 케이블의 경우 지역 방송사에서 편성해준 프로그램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 점을 IPTV를 통해서 상쇄시킬 수 있었어요.
이 셋톱박스를 설치하면 유튜브든 넷플릭스든 요새 많이들 좋아하는 여러 플랫폼을 TV를 통해서도 간편히 볼 수 있거든요.
즉 전 주로 텔레비전 하나만 정기적으로 보는 편인데 굳이 IPTV를 설치해야 할까요? 라고 말하시는 분들에게 안 그래도 된다고 안내드리고 있어요.
각자마다 상황은 다들 다르잖아요.
인터넷이 있으면 좋은 경우도 있고 이와 다르게 불필요한 고객님들도 있고 TV가 1개만 있는 가구도 있지만 이와 다르게 2대 이상인 경우도 있을 거예요.
그러므로 두말할 필요 없이 이것만 설치하면 돼요! 하고 말하는 업체는 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 현재 고객분께 어떤 선택이 가장 잘 맞을지 전반적으로 모든 것을 헤아리고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무조건 많은 것들을 합칠수록 좋은 결정이 아니랍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분명 월 부담해야 하는 사용비가 무리가 되는 분들도 있을테고 티비를 통해 편히 각종 컨텐츠를 시청하고 계신 분들도 있어요.
그런지라 지역 케이블 인터넷 설치를 작업하기 전에 여러분들과 상담을 해서 도대체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인지 우선 파악하고 진행하고 있어요.
설치를 끝내고 혹시나 문제가 생겼을 때는 공식 상담원이 상담해드리는지라 신속히 애로사항을 처리하실 수 있어요.
즉, 처음 선정할 때 공식 상담원이 따로 있는지까지도 체크해놔야 한다는 이야기에요.




저를 찾아왔던 분들 중 한 분의 말에 의하면 테레비 수신이 원활하게 잘되지 않아 상담센터에 연락했는데 상담자가 분명하게 상담도 해주지 않고 하나도 모르는 것처럼 말해서 우리 업체를 찾아온거라고 하셨답니다.
상담사는 10년 이상의 베테랑이 있다면 제일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보면 그런 경력을 지닌 상담원을 찾는게 무척 어려워요.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업체에선 신입으로 뽑아두고 곧바로 상담을 시키곤 합니다.
그렇다면 상담 경험도 없을 뿐더러 아직껏 전문적인 정보도 많이 갖지 않은 상태인지라 여러분들이 어떤 걸 원하고 있는건지 도대체 뭘 어떻게 하고 싶어하는건지 조차 파악하기 힘들어 한답니다.
초보 상담사가 별로라는 뜻은 절대 아니랍니다.
그러나 그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게 되면 이번에 저를 찾아왔던 고객님과 같이 상담을 받아봐도 원하는 대로 해결이 쉽지 않을 수 있다는 의미에요.




우리 업체는 10년은 기본으로 최대 20년까지 근무를 한 베테랑 상담원이 굉장히 많답니다.
설치 기사부터 시작하여 상담원까지 수십 년의 시간 동안 일해온 소중한 경력을 갖추고 인쓴지라 고객님이 무엇을 원하시는지 또한 어떤 점이 불편하셨는지를 곧바로 체크하곤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지역 케이블 인터넷를 설치할 계획 있는 사장님들을 모시기 위해 기업 상담팀 역시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병원 내지는 오피스텔, 사무실 등등 다양한 기업체에서 설치를 문의하실 때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에 일반적으로 드리던 혜택과는 다르게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로 드려야 하기에 상담 또한 다른 방향으로 해야 할거예요.
이런 이유로 본 업체는 따로 기업 전문 상담팀을 만들어서 돕고 있는 것입니다.




본 업체에서 근무 중인 직원 모두가 고객 여러분들께 필요한 것에 따라서 지역 케이블 인터넷 상품 설계가 가능한만큼 상담뿐만 아니라 설치도 모두 빠르게 또 부족함 없이 해드리기 위하여 갖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자랑할 수 있어요.
이와 같이 고객님을 일등으로 생각하고 여러분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드리고 있답니다.
이러한 가치관이 고객 만족할만한 서비스의 가장 최우선의 정신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혜택까지 풍부히 드리기 때문에 이용하신 만족도는 갈수록 더 향상되고 있습니다.
당일 설치 또한 문제될 이유가 없습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여유가 없어서 문의주신 당일밖에 설치가 되지 않는다면 곧바로 달려갈 수 있어요! 주말 역시 별 다른 일이 없다면 항상 상담해드릴 수 있고요.
편하실 때 언제든 총알기사 신팀장을 믿고 연락주시길 부탁드려요!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

 

https://www.skbroadband-cable.com/ginam

 

티브로드 기남방송

#기남방송#티브로드기남방송#용인기남방송#평택기남방송#이천기남방송#평택유선방송#용인티브로드#용인유선방송#기남방송인터넷#용인케이블tv#용인케이블#이천유선방송#안성기남방송#기남방

www.skbroadband-cab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