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t_서해방송

인천케이블방송/티브로드가입안내;인터넷상품 바로보기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7. 3. 25.

인천케이블방송/티브로드가입안내;인터넷상품 바로보기

 

 

 

즐거운 금요일 보내셨나요!! 오늘 날이 너무 좋은 불금이었죠^^

 

저는 불금에 불같이 일하고 왔습니다!! 늦은시간인데요~

 

늦은 퇴근을 하고와서 이렇게 저렇게 업무정리를 하다보니까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요ㅎㅎ 잠잘까~ 하다가

 

여러분들께 하나라도 오늘 좋은케이블 소개해드려야겠다 싶어서

 

이렇게 한자한자 글을 쓰게 됩니다ㅎㅎ

 

요즘 미세먼지 농도가 높았다 평균을 찾았다 하는데요~

 

제가 사무실에 가서 처음으로 하는일이 미세먼지 농도 체크하고ㅎㅎ

 

환기를 시키느냐 마느냐~ 하는거에요ㅎㅎ 여러분들도 체크해주시고

 

환기시켜주세용~ 우리의 기관지는 소중합니다...♡

 

어제 방문해드렸던 고객님들 몇분이 목이 아프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https://www.skbroadband-cable.com/seohae

 

티브로드 서해방송

#서해방송#티브로드서해방송#인천서해방송#강화유선방송#서해케이블#인천동구유선방송#인천중구유선방송#인천강화유선방송#인천옹진유선방송#인천동구케이블방송#인천중구케이블방송#인천

www.skbroadband-cable.com

 

 

 

 

 

 

 

 

 

인천케이블방송은 인터넷을 따로 가입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점!

 

큰 장점이죠~ㅎㅎ 디지털방송이라 가능한 장점이지요^^

 

예전에는 거의 무조건 결합상품 가입만 하셨지요~ 본인의 의사와

 

상관없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ㅎㅎ 그렇지만 신팀장이

 

드리는 상품은 고객님들 개인개인이 필요로 하신 것만

 

상담해드려서 단품만으로도 가입하실 수 있어서

 

부담없이 많은분들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결합상품이 요금혜택이 더 많이 들어간거는 변할 수 없는 사실이지만,

 

단품도 고객님이 필요없는 요금을 줄이실 수 있기 때문에

 

똑똑하게 선택가능하시답니다ㅎㅎ

 

 

 

 

 

 

 

인천케이블방송의 인터넷단품을 가입하시는 고객님들께만

 

드리는 혜택입니다^○^* 3년의 약정기간동안 4개월은 맘껏

 

인터넷을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신팀장이 드리는 무료개월수를

 

확인해보시고 이용해보세요. 정말 알찬 무료사용이 되실거에요^^

 

어떻게 보면 작은 혜택이라고 해도, 인터넷을 사용하시면서

 

네달은 무료로 사용하시는 게 은근히 기분좋은 혜택이

 

아닐수가 없답니다~고객님들이 많이 좋아해주시는 혜택이에요!^^

 

 

 

 

 

 

 

 

 

고객님들과의 10년동안 맺어온 탄탄한 신뢰와 제 커리어를 쌓아오며

 

정말 솔직하게, 이득만 취하려 하지않고 고객님의 취향에

 

맞춰서 가입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인천케이블방송을 위해 오랜시간동안 달려온 신팀장이

 

여러분들께 아무런 케이블,인터넷상품을 추천해드릴 수는 없겠죠.?

 

제가 직접 상담부터 설치까지 꼼꼼하게 봐드리며, 마무리까지 확실히

 

해드리고 있습니다:)

 

 

 

 

 

 

인천케이블방송의 신ㅌ미장이 준비한 요금표에요^^

 

꾸준히 인기많은 이코노미 결합상품부터 인터넷,TV 단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고객님이 필요한 상품으로만 골라가세요^^

 

헷갈리시다면 언제든지 제가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착한요금으로 부담없이 통신비절약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대학생 여러분들을 위해서 인터넷 시즌프로모션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1년약정/월16,500원에

 

정말 부담없이 학생분들이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오직 대학생분들맘ㄴ 가입이 가능하시기 때문에

 

상담받아보시고 안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인천케이블방송이 고객님들 보시기 편하도록 만들어본 편성표입니다^^

 

고객님들의 취향마다 시청하시는 방송들도 다르겠죠~

 

각자 선호하시는 채널들을 확인해보시구요, 저와 상담하실 때

 

말씀만 해주시면 제가 더 빠르고 정확하게 고객님들에 맞는 상품으로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 천천히 보시고, 궁금하신 점이나 가입문의는

 

언제든지 저 신팀장 찾아주세요^ㅅ^

 

 

 

 

 

 

https://www.skbroadband-cable.com/seohae

 

티브로드 서해방송

#서해방송#티브로드서해방송#인천서해방송#강화유선방송#서해케이블#인천동구유선방송#인천중구유선방송#인천강화유선방송#인천옹진유선방송#인천동구케이블방송#인천중구케이블방송#인천

www.skbroadband-cab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