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t_서해방송

인천방송/대박혜택♥중구케이블가입,동구티비 당일설치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7. 3. 22.

인천방송/대박혜택♥중구케이블가입,동구티비 당일설치

 

 

 

안냥하세요 여러분들^○^/ 오늘따라 기분 좋은 신팀장입니다!

 

오늘도 역시 아침일찍부터 정말 많이 바쁘게 보냈거든요ㅎㅎ

 

그런데 인천방송을 설치하러 갔을때 고객님들이 정말

 

너무 친절하게 반겨주셔서~^^ 힘이 난 오전이었습니다~

 

맛있는 다과도 내주시구요.. 정말 감동의 눈물이...ㅠㅠ♡

 

이런 뜻밖의 친절을 받을 때는 정말 그날 하루가 너무

 

기분이 좋은걸 어쩔수 없네요~ㅎㅎ

 

 

 

 

https://www.skbroadband-cable.com/seohae

 

티브로드 서해방송

#서해방송#티브로드서해방송#인천서해방송#강화유선방송#서해케이블#인천동구유선방송#인천중구유선방송#인천강화유선방송#인천옹진유선방송#인천동구케이블방송#인천중구케이블방송#인천

www.skbroadband-cable.com

 

 

 

 

 

 

 

 

오늘은 인천에서 제일 많이 쓰시는 케이블~ㅎㅎ

 

인천방송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다양한 혜택과 착한 요금으로 꾸준히 고객님들의

 

사랑을 지켜나가고 있답니다^^ 3월의 짱짱 혜택과

 

요금으로 이렇게 보여드리게 되었는데요!

 

고객님들께서 보시면서 조금이라도 이해하시는데에 도움이

 

작게나마라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더 좋은 혜택으로 다가온 동구티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인터넷 단품만 가입하셔도 우리 고객님들께

 

인터넷 4개월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는 혜택을

 

드리고 있답니다>○<* 생각치 못한 대박혜택이지요ㅎㅎ

 

인천방송은 인터넷을 고객님들께 드릴때도 허투루 드리지 않습니다.

 

크지는 않지만 이런 혜택도 같이 챙겨드려야 우리 고객님들이 어디가서

 

혜택 자알~ 받았다! 하실거아니에요~ 그쳐ㅎㅎ

 

만족하시면서 인터넷 사용해보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해드리겠습니다!

 

 

 

 

 

 

 

 

 

 

신속하고 꼼꼼한 설치로 유명한 인천방송의 신팀장이~

 

직접 상담도 해드리고 있구요, 설치도 해드리러 가면서~

 

직접 고객님이 좋아하시는 걸 제가 보면서 정말 더 파워업!

 

힘내서 일하게 되더라구요ㅎㅎ 더 좋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엄청 힘쓰고 있답니다...알게모르게 뒤에서..?ㅎㅎㅎ

 

보시면서 궁금하신 점은 부담없이 편하게 상품문의 주시기바랍ㄴ디ㅏ.

 

중구케이블가입을 하시면 당일설치를 원하시는 고객님들께

 

당일설치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저에게 카톡상담이나 전화상담 주시면 꼼꼼하게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방송의 저렴한 요금표입니다♥

 

저렴한 티브로드 요금에서 팀장할인이 들어가 더더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는 기회랍니다.

 

현재 고객님들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으로 꼽자면~

 

이코노미, 베이직등 고객님 취향에 맞는 상품들이

 

여러가지 있답니다. 요금할인도 많이 들어가있는데다가

 

많은 채널을 즐기실 수 있어서 고르시기 쉬우실겁니다!

 

인터넷을 찾으시는 대학생분들은

 

시즌 프로모션을 이용해보세요^^ 1년약정에 월 16,500원에

 

드리고 있으니까요~ 인터넷을 찾으셨던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상품가입 하시기 전에 고객님들께서 꼭! 보셔야할

 

채널편성표입니다.ㅎㅎ 즐겨보시는 채널들을 체크해주시고,

 

상담하실 때 말씀만 해주세요~ 그러면 신속한 상담을

 

신팀장이 도와드릴 수가 있답ㄴ디ㅏ. 인천방송은

 

VOD방송 다시보기로 무료영화부터 최신영화까지 편하게

 

집에서도 영화관처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0♡

 

 

 

 

https://www.skbroadband-cable.com/seohae

 

티브로드 서해방송

#서해방송#티브로드서해방송#인천서해방송#강화유선방송#서해케이블#인천동구유선방송#인천중구유선방송#인천강화유선방송#인천옹진유선방송#인천동구케이블방송#인천중구케이블방송#인천

www.skbroadband-cab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