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팀장 일상다반사

오늘 점심식사는 순대국&김치찌개 먹고왔숨니다ㅎ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6. 8. 16.


안녕하세요><


점심들 맛있게 드시고 오셨나요?


저는 오늘 평소와 다름없이 자주 가던 식당에 왔어요ㅎ


항상 어김없는 음식점에 어김없는 메뉴들로..ㅠ


오늘 제가 선택한 메뉴는 바로, 김.치.찌.개랍니다!


제가 항상 먹어와서 그런지 이곳에서 먹는 찌개들은


항상 제입맛에 딱이었던거 같아요~!



제가 시킨 김치찌개가 드디어 나왔네요 :)


뚝배기에 나와서 그런지 엄청 보글보글 팔팔 끓어서


나오는데 가뜩이나 날더운데... 땀이 엄청났어요ㅜ


그래도..... 맛은 또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크큭!



아무래도 그냥 일반 백반집이라 그런지...ㅎ


반찬들도 그냥 그럭저럭 거의 다 김치류였어요ㅋㅋ


그래도 집밥 먹는것 같아서 좋던데요???


저는 원래 반찬은 그렇게 잘 먹는 편은 아니여서


거의 청양고추랑 생양파를 먹는편이에요 하핳



저랑 같이 온 일행은 순대국을 시켰네요 :)


제가 또 ..... 유일하게 못먹는것 중에.. 순대국이ㅎ


그래도 저랑 같이 온 일행은 정말 맛있게도 먹더군요!


그래도 냄새는 완전 구수한게~ 먹음직해보이긴 했어요


제가 선택한 김치찌개는 아무래도 안에 건더기들도


많아서 엄청 많았어요 :D


얼큰하니 맛도 좋고 이런 날씨에 이열치열이라는 말이


딱! 맞는거 같아요ㅋㅋ


그래도 오늘 점심도 무지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