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팀장 일상다반사

맛있는 생돈까스를 먹고왔습니다:) 분당맛집~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6. 8. 10.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들은 점심 주로 어떤걸 드세요?


ㅎㅎ 저는 특별히 생각나는게 없을때는


돈까스를 즐겨먹는 것 같습니다^^;







항상 제가 먹는 등심까스정식♡


돈까스만 먹으면 배가 안차는 이상한 기분~~


항상 이렇게 미니우동까지 있는 세트로 주문합니다^^


일본식돈까스라 고기는 두껍고, 튀김은 바삭바삭!!







자, 보세요~ 고기가 엄청 두툼하죠^^


항상 이렇게 고기를 사서 직접 만드신다해요~


그러니 맛있을 수 밖에요 ㅜㅜ 아 포스팅하는순간도


급 땡깁니다ㅎㅎ 오늘점심도 돈까스를 먹지않을까 싶습니다







여러분들은 오늘 점심 어떤걸 드실건가요~?


점심에 라면이나 빵으로 떼우시지 마시고~


든든한 밥한끼드시고 오후에 으샤으샤 일해요 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