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t_수원방송

SK브로드밴드 티브로드 수원방송 화성,수원 고객센터 전화번

by 총알기사 신팀장 2023. 5. 3.



요새 넷테크라는 명칭이 있더라고요.
부동산 내지는 주식 가지고서만 재테크를 하는 줄 알고 지냈는데 알고봤더니 인터넷으로도 똑같은 재테크가 된다는 말이더라고요.
도대체 인터넷 재테크가 어떻게 되는걸까요? 안녕하세요.
신팀장이라고 해요. #수원방송
올해로 벌써 경력 23년을 지닌 베테랑 중에 베테랑 총알기사 신팀장 에 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저는 정말 가진 게 없던 사회생활을 할 때 통신 업종에 머물렀어요.
옛날에 하나로통신을 광고하던 시기부터 열심히 영업직을 뛰고 현장에 직접 가서 일하곤 했어요.
이처럼 최선을 다해 영업을 한 결과 SK브로드밴드 수원방송 설치 작업도 이제는 트렌드에 맞춰 바뀌어야 한다는 사실을 느꼈어요.




주변을 둘러보면 굉장히 많은 회사에서 케이블 또는 인터넷을 의뢰하면서, 이 외에 결합을 해야 될 때 몇십만원에 해당하는 현금과 사은품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은 보통 3년 간격으로 바꾸다보니 고객님들은 3년마다 몇십만원에 이르는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거라고 볼 수 있어요.
이런 모습이 바로 좀 전에 말씀드린 넷테크랍니다. #SK브로드밴드수원
다만 이 넷테크가 가능해지려면 믿음직한 회사를 통해 가입하셔야 하는데요.
왜 그런가 하면 사은품을 듬뿍 줄 거다, 현금 혜택도 부족함 없이 줄 수 있다고 말을 다 해놓고 약속을 싹 다 모른 척 하는 업자도 매우 많기 때문입니다.
이 외에 제일 기본적인 설치도 확실하게 해주지 않아 TV 혹은 인터넷은 제대로 사용도 못하고 이 때문에 반품 신청을 하더라도 그렇게 잘되지 않는데다가 여러 사은품도 받을 수 없습니다.
설치비까지 되돌려받지 못하는 일도 자주 생겨나곤 합니다.




그러니 고객님들은 다짜고짜 현찰 많이 주는 업자, 사은품이 수많은 곳을 고르기보다 공식적으로 통신판매업 신고가 되어있을 뿐만 아니라 사업자 등록증 또한 완벽하게 챙겨둔 업자에게 설치하셔야 한다는 점 명심해주세요. #수원티브로드
이렇게 기본적인 서류조차도 확실히 갖춰져있지 않았다는 건 설치는 물론이고 설치를 끝낸 뒤의 태도도 기대하기가 어려울거라고 보셔야 할 것 같아요.
이럴 때엔 저 신팀장 을 찾아주시면 될 것 같아요.
빠른 속도의 설치와 많은 사은품, 그리고 고객님께서 바라는 게 무엇인지를 분명하게 확인해서 그대로 드리는 태도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고객님이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답니다. #수원케이블
저희를 찾아오셨던 고객님들 역시 매우 좋았다며 남겨주시는 편이에요.
전 매번 이렇게 본 업체를 믿어주시고 만족스러워하시는 고객님을 보며 다시 힘을 낼 수 있습니다.

 

 

https://www.skbroadband-cable.com/suwon

 

티브로드 수원방송

#수원방송#수원티브로드#수원인터넷#수원케이블방송#티브로드수원#화성유선방송#동탄유선방송#화성방송#수원티비#수원방송인터넷#오산유선방송#수원유선#오산티브로드#화성티브로드#오산tv#

www.skbroadband-cable.com

 




자 그럼 대체 SK브로드밴드 수원방송는 무엇이 다를까요.
우선 SK브로드밴드 수원방송는 지역 방송사에서 짠 방송만 시청하실 수 있답니다.
이와 같은 점을 IPTV를 통해 상쇄시킬 수 있었어요.
기본적으로 이 셋톱박스만 설치하면 유튜브든 넷플릭스든 요새 부쩍 인기많은 여러 플랫폼을 텔레비전으로도 바로 시청할 수 있거든요. #수원방송 전화번호
즉 전 주로 티비만 주기적으로 시청하는 편인데 굳이 IPTV를 설치해야 되는건가요? 라고 물으시는 분들에게 그러지 않아도 문제없다고 말씀드리고 있답니다.
사람마다 상황은 모두 다른데요.
인터넷이 있어야 하는 경우도 있고요 이와 반대로 전혀 필요하지 않은 분들도 있고 텔레비전이 1대만 있는 가정도 있지만 그와 달리 2대 이상을 갖고 있는 고객들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두말할 것도 없이 이것들만 필수로 설치하면 됩니다! 하고 말하는 매장은 피하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저는 현재로서 여러분들께 어떤 것이 최고로 잘 적절할지 전체적으로 모든 점을 고려하여 선택해드리고 있는데요. #수원방송 고객센터
무턱대고 많은 것들을 결합한다고 해서 좋은 방법이 아니에요.
주위를 보면 분명 월 지불해야 하는 사용비가 무리가 되는 사람들도 있으며 티비로 간편하게 이것저것 즐기고 계신 분들도 있을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SK브로드밴드 수원방송 설치를 맡기기 전에 앞서 고객님과 상담을 통해 대체 어떻게 하는 것이 제일 좋은지 먼저 계획하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후 혹시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엔 전문 상담자가 상담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신속하게 이상을 처리할 수 있으실 거예요.
다시 말하면, 처음에 신청할 때 전문 상담원이 따로 있는지까지도 체크해놔야 한다는 말이에요.




저를 믿고 맡겨주셨던 사람들 중 한 분의 말에 의하면 tv 수신이 정상적으로 잘되지 않아가지고 상담센터에 전화해봤더니 상담사가 명쾌하게 상담도 안 해줬을 뿐더러 관련지식이 아예 없는 것처럼 말해서 저를 찾아주셨다고 말하시더라고요. #화성유선방송
상담원의 경우 근무 경력이 10년 넘은 베테랑 상담사가 있으면 좋겠으나 현실적으로 보면 그런 사람을 찾기가 엄청 힘들다고 해요.
그렇다 보니 대다수의 매장에선 신입 상담원을 뽑아두고 곧바로 상담을 시키게 되죠.
이럴 경우 상담 경험도 없고 아직까진 제대로 된 관련 지식도 별로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고객이 어떤 부분을 원하는건지 도대체 뭘 어떻게 하고 싶은건지 전반적으로 파악하기 힘들어 할 거예요. #수원지역케이블
초보 상담사가 별로라는 뜻은 절대로 아니에요.
그러나 그와 같은 일이 생기면 저를 찾으셨던 고객님들처럼 상담을 진행해도 바라는 대로 해결하는 게 쉽지 않을 수 있다는 얘기에요.





우리 업체는 10년은 당연하고 최대 20년까지 상담을 한 베테랑들이 무척 많아요.
설치 기사부터 시작하여 상담원에 이르기까지 수십 년의 세월동안 근무해온 흔치 않은 경력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님들께서 뭐를 원하고 계시는건지 그리고 어떤 것 때문에 불편을 겪으시는지 한 번에 캐치하곤 할 수 있어요.
또한 SK브로드밴드 수원방송를 설치하고 싶어하는 사장님들을 위하여 기업 상담팀 또한 별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병원 내지는 오피스텔, 사무실 등등 각종 기업체에서 설치를 물어보실 때가 있는데 이럴 때는 일반적으로 제공해왔던 서비스와는 다르게 새로운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야 하기 때문에 상담 또한 다른 식으로 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는 따로 기업 상담팀을 꾸려 돕고 있는 것이죠.




이곳에서 근무하고 있는 전원이 고객님들께 제일 필요로 하는 것에 따라서 SK브로드밴드 수원방송 상품 설계가 가능한 까닭에 상담뿐만 아니라 설치도 모두 다 재빠르면서도 꼼꼼하게 해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고객님을 일등으로 헤아리고 고객님의 입장에 서서 일하고 있어요.
이러한 가치관이 여러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의 가장 최우선의 마인드라고 생각이드네요.
혜택 역시 풍부히 드리는 까닭에 이용 만족도는 갈수록 더 올라가고 있습니다.
당일 설치 역시 문제가 될 것이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여유롭지 않아서 연락주신 당일밖에 설치가 되지 않는다면 언제든지 달려갈게요! 주말에도 별 다른 일이 없다면 항상 답을 드릴 수 있고요.
필요하실 때는 언제나 본 업체를 믿고 맡겨주시길 부탁드려요! 항시 최선을 다하며 달려갈게요.
.




#수원방송 #SK브로드밴드수원 #수원티브로드 #수원케이블 #수원방송전화번호 #수원방송고객센터 #화성유선방송 #수원지역케이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