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t_중부방송

SK티브로드 중부방송 세종,아산,천안 유선방송 채널&혜택 안

by 총알기사 신팀장 2023. 4. 28.

 



며칠 전에 KT 인터넷망이 별안간 터지게 되면서 전국의 많은 사람이 당황한 사건이 있었답니다.
단순히 인터넷망 하나가 터졌을 뿐인데 매장에서 결제도 안 되고 카톡도 안되고 마쳐야 할 업무가 몽땅 스탑되는 사건이 21세기에 일어나게 되었어요.
이처럼 인터넷은 현대인의 삶 깊숙하게 들어와 있을 뿐만 아니라 꽤나 많은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봐도 과장이 아닙니다.
그리고 뭐가 됐든 빨리빨리!를 강조하는 한국 분위기에 맞게 인터넷의 속도 역시 무척 중요합니다.
케이블TV를 새로 알아보는 많은 분들도 인터넷 속도는 얼마나 빠른 편인지 이에 더하여 그 속도가 오래 지속되는지 되게 많이 알아보곤 하는데요.
이에 맞게 본 포스팅에선 이러한 유선방송에 대해서 팁 하나를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최근에 이사를 했으며 기존에 사용하던 통신사와 계약 기간이 다 되었다고 하신다면 또 다른 통신사에서 새롭게 계약을 맺는 게 더욱더 좋은데요.
왜냐면 신규 고객으로 가입하면 사은품이나 현금 선물과 같이 여러가지 혜택이 풍족하게 적용되기 때문이랍니다.
그래서 툭하면 통신사를 바꾸면서 여러 지원을 싹 다 받아 가시면서 득을 보는 분들도 많은 편이에요.
그러나 인터넷TV를 선택할 때 포인트가 지원을 어떤 걸로 주는가 이뿐만 아니라 현금은 대략 얼마나 지원해주는가 등의 사항이 되면 절대 안돼요 이런 사항만 확인하고 골랐다가 갑자기 업체가 사라지고 어렵사리 정해서 설치했는데 마음에 드는 점은 1도 없는데다가 오히려 불편하게 생각되고 이러한 불만족을 겪는 분들이 많거든요.




이런 상황이라면 총알기사 신팀장을 믿고 신속하며 명확하게 내 상황에 적합한 유선방송이나 인터넷을 찾아 가입을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케이블TV는 당연하고 상품 설계 또한 가능한 신팀장은 이 업계에 장장 23년 동안 있었던 베테랑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이 때문에 저희 고객님들이 어떤 요소를 찾고있고 이에 맞춰 어떤 걸 충족해드려야 좋아할지 척 보면 곧장 아는 수준에 이르게 되었어요.
선물 이벤트는 물론 풍부하게 챙겨 드리며 현금 혜택도 빼먹지 않고 팍팍 받으실 수 있게끔 해드리고 있습니다.
당장의 상황이 대강 어떤 모습인지 에 맞춰 유동적으로 상품을 계획해서 여러분들께서 원하시는 옵션만 정해서 가져가실 수 있게 설계하는 건 타고난 센스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단 한 번 경험해보셨던 분들은 또 한 번 찾아와주시고 주변 지인들에게 입소문도 적극적으로 내주신 까닭에 지금껏 수많은 고객분들과 인연을 맺을 수 있게 되었네요.

 

 

https://www.skbroadband-cable.com/jungbu

 

티브로드 중부방송

#중부방송#천안중부방송#천안유선방송#천안티브로드#세종시유선방송#세종시티브로드#세종유선방송#세종티브로드#세종방송#아산유선방송#티브로드천안#세종인터넷#티브로드세종#세종시인터

www.skbroadband-cable.com

 

 




인터넷 TV는 무작정 설치를 끝내면 다 끝나는 일인 거 아닐까? 싶을 수 있으나 아닙니다.
요즘은 IPTV도 잘 되어 있는데다가 넷플릭스, 유튜브 등을 티비를 통해 즐기는 분들이 많은 까닭에 이런 것들도 한 번에 다 즐겨 볼 수 있으려면 인터넷TV 상품이 꼼꼼히 짜여진 게 정말 많더라고요.
그렇지만 동일하게 짜여진 구성을 그대로 권해드리면 고객의 입장에서 볼 때 그닥 필요치 않은 부분까지 가져가야 할텐데요.
금액적인 부담을 느끼면 굳이 이 돈 주고 해야 될까 싶은 생각까지 들 수 밖에 없지 않겠습니까.
그렇기에 여러분이 지금 어떤 여건인지, 월 납입료는 어느 정도 계산하고 있고 인터넷을 주로 이용하고 있는 가족 구성원은 얼마나 되는지 이에 더해서 어떤 것을 자주 보며 어떤 항목을 선호하는지 등 각종 옵션을 전체적으로 계산해서 선택해야 좋아요.




이러한 사항은 저에만 국한되는 게 아니라 저희 업체에 종사하는 상담원들 모두에게도 새기고 있는 말이에요.
원래는 설치 담당 기사님이 상담을 해주지만 많은 고객님들은 업체한테 연락해서 케이블TV를 신규로 신청하려고 한다며 얘기하시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데요.
이러한 상황에서 얘기해주는 상담원이 어떠냐에 따라서 만족하는 수준이 무척 변한다고 얘기해도 과장이 아닌 편이에요.
사실 고객님이 어떤 요소를 바라는지 바로 알아차려서 잘 알려주는 상담원이랑 동일한 이야기만 영혼 없이 꺼내는 상담원은 차이가 느껴질 수 밖에 없기 때문이죠.
대부분 상담원을 신입으로 쓰게 되면 케이블 현장 에 대해서 지식도 전혀 없는데다가 어떻게 해야 좋다는 전달받은 틀 위주로 상담을 진행하다 보니 위와 같은 일이 들릴 수 밖에 없습니다.




짧은 예를 들어보면, 집에 아이가 둘 있는 집에서 인터넷이 요즘 너무 느려가지고 한 번 바꾸고 싶은데요.
월 납입금도 저렴하고 이것저것 볼 수 있는 게 많은 구성은 없나요? 아, 고객님.
저희 최근에 새롭게 선보여진 상품이 있어요.
A와 B가 결합한 상품인데 월 납입금은 29,900원인데다가… 저희 아버님 집에 케이블TV를 새로 신청하려고 싶어서요.
굳이 이것저것 포함할 필요는 없을 것 같고 그냥 단순히 나오는 채널 수가 많은 상품만 원합니다.
아, 고객님 그러시면 저희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상품이 있습니다.
A와 B가 결합한 상품이고 월 납입료는 29,900원이고… 이런 방식으로 될 수 있어요.
신입 상담원이 무조건 나쁘다는 얘기는 절대로 아니에요.
다만, 고객님이 원하는 항목을 분명하게 알아차리기 어렵고 능력껏 인터넷 상품을 구성을 설계하기가 조금 어려운지라 합리적인 조건으로 권해드리기가 쉽지 않을 거라는 건 알고 있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이와 다르게 저희 업체의 상담원들은 최소 10년 이상의 베테랑들만 모여 있는지라 상품 설계부터 질문과 상담 을 아우르기 까지 전부 다 상세하게 진행해드리고 있는데요.
설치를 나가시는 기사님들도 모두 베테랑이라서 빠르게 정확한 결과물은 당연하다는 얘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뿐만 아니라 사업체를 맡는 전담팀이 추가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장님들을 위해 짜놓은 상품도 제대로 얘기드릴 수 있다는 특징이 있는 곳입니다.
오피스텔, 병원 등 설치 대수가 많은 곳이라면 물론 혜택 또한 그에 맞게 달라져야 할 수밖에 없겠죠.
이와 같은 상세한 디테일도 모두 파악하고 구성하여 설치하고 있는 곳이 곧 저희 업체라고 할 수 있어요.




인터넷 TV는 현대인의 삶 아주 깊숙한 데까지 비중을 맡고 있는 부분이라서 재빨리 설치를 해야하고 만약 설치 이후에 생각지도 못한 문제가 있다면 A/S도 신속 명확히 해결되는 게 좋습니다.
저희 업체는 고객님들께서 어디 있든 시간, 평일과 주말, 모두 가리지 않고 진행해드리고 있어요.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길 바라요.
각자가 선호하는 요소만 정확하게 캐치해서 설계하고 빠르고 설치까지 만족스럽게 진행해드릴게요.
사은품이랑 각종 현금! 이 부분도 의심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업체에게 믿고 맡길 수 있는 퀄리티의 인터넷을 설치하고 싶은 분들은 꼭 신팀장 이 세 글자 기억하시길 바랄게요.
.



#티브로드중부방송 #천안유선방송 #중부방송고객센터 #천안중부방송 #천안티브로드 #세종시유선방송 #아산유선방송 #아산티브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