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t_광진성동방송

SK티브로드 광진성동방송(광진구/성동구)케이블,유선방송 당일 설

by 총알기사 신팀장 2023. 4. 28.



지금 TV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다들 케이블 TV를 이용해서 보실 것입니다.
매번 같은 금액인데도 달라지지 않는 서비스를 받으면서 아쉬움을 느끼신 분들도 많이 계시고, 이사하면서 해당 아파트의 조건에 따라 바꾸느라 기분이 안 좋았던 분들도 계실 듯 해요.
많은 고객들이 기존에 사용하던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하길 원하는데 아직 메이져 상품들은 충족시켜줄 수 없으니 총알기사 신팀장이 출동했습니다.
사용중인 그대로 아무런 불편함 없이 많은 채널을 시청하면서 여러 서비스도 확실하게 넣어주고 따로 적용해야 하는 쿠폰 같은 복잡한 혜택을 드리기 보다는 손쉽고 저렴히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답니다.




지역 케이블 TV를 써 보신 분들은 다들 아시겠으나, 유선방송으로는 별로라는 느낌을 느끼셨을 것 같아요.
일반적인 IPTV에 비하면 조금은 빠르지만 크게 차이나지 않고 먹통 혹은 지연이 발생했을 때 A/S를 바로 받을 수 없어서 화가나서 TV를 꺼버린 경우가 많으실 겁니다.
날이 많이 흐리거나 태풍이 불고 비바람이 몰아치는 날에는 수신이 원활하지 못한 일이 많다 보니 다시는 사용 안하겠다는 분들도 계시구요.
제 아무리 저렴해도 기본 시청 수준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으면 말짱 꽝이라는 것을 보여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연령대가 있으신 분들도 밝고 좋은 화질로 보고 싶어하기 때문에 케이블 TV업체들도 발전하고 있어요.
UHD까지 지원하는 동시에 SK채널까지 떨어지는 일이 없게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단순히 금액만이 아니라 서비스는 원활한지 화질 수준이 어떤지 잘 알아보고 선택하는 현명한 소비자분들이 늘어나기 때문인지 그에 비례해 수요도 늘어나는 듯 합니다.
요즘 고객분들은 이름이 유명하다고 해서 좋다가 아니라 후기나 입소문을 전부 들어보면서 비교해서 결정하는 분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저희 역시도 상품 하나하나 꼼꼼히 관리하며 찾아주시는 분이 많을수록 더욱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하겠습니다.

 

https://www.skbroadband-cable.com/gwangjin

 

티브로드 광진성동방송

#광진성동방송#티브로드광진성동방송#성동구유선방송#광진구케이블방송#티브로드광진#광진구유선방송#광진구케이블#광진구티브로드#광진구케이블tv#광진구인터넷#광진티브로드#성동구케이

www.skbroadband-cable.com

 




23년간 광진케이블를 설치하는 일을 담당하면서 정말 많은 고객님들을 만날 수 있었고, 그러면서 고객의 소리를 가감없이 들었으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항상 노력중입니다.
노후된 곳이라고 해서 설치 불가능한 곳이 없도록 하고 높은 아파트도 별다른 문제 없이 설치할 수 있도록 경험을 살려가며 많은 분들께 감동을 전달하는 노력을 합니다.
그리고 가입 시 얻을 수 있는 사은품도 두둑하게 챙겨드리며 설치는 그 날 방문도 가능하고 지정한 날짜로 방문해서 설치도 가능합니다.
이사를 끝난 다음 바로 TV시청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서 주말이라도 사전에 말씀해 주시면 설치해 드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따로 추가요금이 나오지는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광진케이블와 인터넷을 동시에 쓰셔도 불편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속도도 느리지 않은 구성하여 제공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재택근무 또는 집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어서 인터넷 속도도 중요한 사항 가운데 하나입니다.
다양한 상품 가운데 원하는 것으로 고르시도록 준비를 해 뒀고, 티브이를 두 방에서 시청할 수 있게 해서 여러 사람이 유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해 드립니다.
인터넷도 적정 속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서 영화를 감상하거나 수업을 들어야 할 때 원활하도록 해 드립니다.
물론 방송만 시청하시는 분들이나 인터넷 설치만 하실 분이라도 다른 곳보다 낮은 가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지금 케이블 TV가 필요한 상황이시라면 문의전화 주세요.
구체적인 상담으로 가족 구성원 혹은 여태까지의 사용습관에 맞춰 상품 몇 가지를 골라서 설명을 꼼꼼하게 해 드릴 뿐 아니라 중요한 개인 정보를 알려달라고 하지도 않습니다.
개인정보에 민감한 시대이니만큼 소중한 정보는 계약을 진행할 경우에만 적고 있으니 아무 걱정 마세요.
부당한 일을 당하시지 않도록 친절하게 대해드리며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최대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설치를 해 드리는 기사들도 전부 경험이 오래된 분들로 설치가 깔끔하고 빠르고 단체 설치 원하시는 분들도 문제없이 도와드리도록 하고 있어요.




간혹 이사하시게 되거나 갑작스럽게 다른 곳으로 옮겨야 하는 경우 사용하던 광진케이블를 해지하고 가야해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나 하는 걱정을 하시죠.
이런 경우에는 서류 한 두 가지만 준비하셔서 옮긴 장소에서 이전설치 해 드리고 혹시라도 유선방송을 넣지 못하거나 수신이 끊기는 곳일 때에는 뾰족한 방법이 없어서 위약금 없이도 해지 가능하시도록 해 드립니다.
여러분들을 위해 모든 정책을 확실히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직하게 운영하는 중이니까 믿어주시고 광진케이블 상품 가운데 적절한 걸로 결정만 하세요.
IPTV와 똑같이 프로그램 다시보기와 같은 서비스가 들어가 있어서 고령층 고객님이 설치하실 때에는 설치하는 기사님이 사용하는 방법도 꼼꼼히 알려드립니다.
생방송은 당연하고 다시보기도 가능해서 불편함 점이 없다고들 하시네요.
만약 문제가 발생해 부르신다면 빨리 방문해드리니 믿으실 수 있을 거에요.
약정에 대해서도 길게 하기 싫으신 분들은 자유롭게 하셔도되니 부담 되는데 굳이 가입할 필요가 없으십니다.
부가서비스 역시 억지로 강요하지 않고, 본인 인증이나 방문시에만 연락을 드리고 있어서 번거로운 일도 없다고 말씀드려요.
원하시는 상품을 고르실 때까지 기다려 드리고 정성을 다해 진행해드립니다.
사소한 혜택으로 고객을 현혹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하는 기간동안 진정한 서비스를 끊임없이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



#광진구인터넷 #광진케이블 #광진구케이블 #광진성동방송 #성동케이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