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t_낙동방송

SK브로드밴드 티브로드 낙동방송 부산 사상구,강서구,북구 유선방송

by 총알기사 신팀장 2022. 9. 30.



요즘은 넷테크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부동산 또는 주식을 하면서만 재테크를 해야되는 줄 알았는데 알고봤더니 인터넷으로도 이와 같은 재테크가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대체 이게 어떻게 되는걸까요? 반가워요 여러분.
신팀장이라고 합니다.
올해로 23년 간의 경력을 자랑하고 있는 베테랑, 총알기사 신팀장 에 관하여 말씀드릴게요.
맨 처음으로 돌아가보면 전 아주 어렸을 적 사회생활을 할 때 통신 분야에 자리를 잡았어요.
과거에 하나로통신을 홍보하던 시기부터 갖은 노력을 다해 영업직을 뛰고 현장에서 일하곤 했어요.
이렇게 최선을 다해 영업을 한 결과 티브로드 유선방송 설치 일도 이제는 트렌드를 파악하며 바뀌어야 한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https://www.skbroadband-cable.com/nagdong

 

티브로드 낙동방송

#낙동방송#낙동케이블#티브로드낙동방송#부산낙동방송#낙동티브로드#낙동tv#부산북구유선방송#낙동티비#부산티브로드#sk티브로드낙동방송#sk브로드밴드낙동방송#btv낙동방송#부산사상구티브로

www.skbroadband-cable.com

 

 




주변을 둘러보면 굉장히 많은 회사에서 케이블 또는 인터넷을 신청할 때 내지는 결합을 해야 될 때 몇십만원에 달하는 현찰과 여러 혜택을 같이 주고 있어요.
그러나 인터넷은 보통 3년마다 바꾸다보니 고객님들은 3년 간격으로 몇십만원에 달하는 여러 혜택을 챙길 수 있는 거라고 볼 수 있어요.
이런 루틴이 바로 좀 전에 얘기한 넷테크에요.
다만 이 넷테크가 가능해지려면 신뢰할만한 업체를 통해 바꾸셔야 한답니다.
왜냐하면 초반에는 사은품을 최대한 줄 거다, 현금 혜택도 아낌 없이 주겠다고 광고해놓고 이걸 싹 다 모른 척 하는 업체도 엄청 많기 때문입니다.
이 외에 설치 작업도 제대로 안 해줘서 TV 혹은 인터넷은 제대로 쓰지도 못하고 이 때문에 반품 신청을 해봐도 원활하게 잘 되지 않고 혜택도 제공받을 수 없을뿐더러 설치비까지 다시 받지 못하는 일도 흔하게 생겨나곤 합니다.

 

 

 

 

https://www.skbroadband-cable.com/nagdong

 

티브로드 낙동방송

#낙동방송#낙동케이블#티브로드낙동방송#부산낙동방송#낙동티브로드#낙동tv#부산북구유선방송#낙동티비#부산티브로드#sk티브로드낙동방송#sk브로드밴드낙동방송#btv낙동방송#부산사상구티브로

www.skbroadband-cable.com




따라서 고객님들은 무작정 현찰 많이 주는 업자, 같이 포함된 사은품이 대박인 매장을 택하기보다 공식으로 통신판매업 신고가 되어 있으며 사업자 등록증 또한 제대로 챙겨둔 곳에서 의뢰하셔야 해요.
이런 서류조차 분명히 마련해두지 않은 곳이라면 설치 작업은 물론이고 그 이후의 서비스 역시 기대한대로 진행되기가 힘들다고 보셔야 할 것 같네요.
그럴 때는 저 신팀장 을 찾아주시면 된답니다.
신속한 설치 및 여러 사은품, 그리고 여러분들께서 원하시는 것을 정확히 확인해서 최대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까지.
철저히 여러분들께서 만족할만한 총체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답니다.
저희를 찾아오셨던 고객님들 또한 굉장히 만족스러웠다고 말씀해주시는 편이에요.
전 이렇게 본 업체를 찾아주시고 행복해하시는 고객님들의 후기를 보면서 다시 힘을 내요.




자 그럼 과연 티브로드 유선방송는 어떤게 다를까요.
우선 케이블의 경우 지역 방송사에서 편성해준 방송만 시청하실 수 있어요.
이러한 부분을 IPTV를 활용해서 상쇄시켰어요.
이 셋톱박스를 달면 유튜브도 넷플릭스도 요새 부쩍 인기많은 각종 플랫폼을 TV를 통해서도 간편히 시청할 수 있어서 그래요.
다시 말해, 그냥 TV만 가끔 시청할건데 반드시 IPTV를 설치해야 하는건가요? 라고 말하시는 고객님들께는 그러지 않아도 문제없다고 얘기하고 있답니다.
사람마다 상황은 모두 다른데요.
인터넷이 있어야 하는 고객님들도 있고 정반대로 전혀 필요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또 텔레비전이 1개인 집도 있지만 이와 다르게 2대 이상인 고객님들도 있을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두말할 것도 없이 이것만 설치하면 된답니다! 하고 말하는 곳은 피하는 것도 좋겠죠.




저는 지금의 상황에서 고객님에게 어떤 옵션이 최고로 잘 맞을지 전반적으로 모든 부분을 헤아리고 추천드리고 있어요.
무턱대고 많은 옵션을 결합할수록 좋은 결정이 아니랍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분명 월 지불해야 하는 금액이 부담스러운 고객님들도 있으며 티비로 간편히 각종 프로그램을 즐기고 계신 고객님들도 있어요.
그런지라 티브로드 유선방송 설치를 진행하기 이전에 고객님들과의 상담을 해서 대체 어떻게 하면 가장 좋은 선택인지 우선 설계하고 시작하고 있습니다.
설치 후에 만에 하나 문제가 일어났을 시 전문 상담자가 상담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답니다.
즉, 처음 신청할 때 전문 상담원이 별도로 있는지도 체크해둬야 한다는 말이에요.




저를 찾아왔던 고객님들 중 한 분의 얘기에 의하면 티비 수신이 잘되지 않아가지고 고객 센터에 전화했는데 상담사가 분명하게 상담도 안 해줬을 뿐더러 아는 게 아예 없는 것처럼 얘기하길래 우리 업체를 찾아온거라고 하셨어요.
상담원은 10년 이상의 프로 상담사가 계시다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보면 그만한 상담사를 찾기가 힘듭니다.
그런지라 상당수의 매장에선 신입 상담원을 채용한 뒤 곧바로 상담을 시키곤 합니다.
그렇다면 근무 경험도 전무하고 아직껏 제대로 된 정보도 많이 갖지 않은 상담원은 고객이 뭐를 원하는지 과연 뭘 어떻게 하고 싶은건지 조차도 캐치하기 힘들어해요.
초보 상담원이 별로라는 얘기는 결코 아닙니다.
그러나 그와 같은 상황이 일어나면 저를 찾아오셨던 고객님과 같이 상담을 진행해도 원활한 해결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는 얘기에요.




우리 업체는 10년은 기본으로 최대 20년까지 상담을 진행해온 베테랑 상담사가 무척 많이 있어요.
설치 기사부터 시작해서 상담자까지 수십 년 간 일해온 귀한 경력을 갖고 있는 까닭에 여러분들이 뭐를 바라시는건지 또한 어떤 점이 불편을 느끼시는지 한 번에 파악하곤 합니다.
또한 티브로드 유선방송를 설치하길 원하는 사장님들을 모시기 위해 기업 상담팀도 추가로 마련되어 있어요.
병원이나 오피스텔, 사무실 등과 같이 각종 기업체에서 설치를 여쭤보실 때가 나름 있는데 이럴 때는 원래 제공하던 서비스랑 또 다른 혜택을 드려야하기 때문에 상담도 다른 방식으로 해야 해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업체는 별도로 기업 상담팀을 짜서 도와드리고 있는 것이죠.




이곳에서 일하고 있는 전직원이 고객님에게 딱 필요한 것에 따라서 티브로드 유선방송 상품 설계가 가능한만큼 상담도 설치도 싹 다 빠르면서도 빈틈없이 해드리기 위해 애를 쓰고 있다고 자랑할 수 있어요.
꾸준히 고객님들을 첫 번째로 헤아리고 여러분들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치관이 여러분들께서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위한 제일 첫 번째 정신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혜택까지 아낌없이 드리는지라 이용 만족도는 갈수록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당일 설치 또한 문제가 될 것이 없습니다.
시간이 바빠 당일밖에 설치가 되지 않는다면 언제든지 달려갈게요! 주말에도 물론 큰 일만 없을 시 항시 답을 드릴 수 있어요! 필요하실 때는 언제든지 총알기사 신팀장을 믿고 맡겨주시길 바랍니다! 항시 최선을 다하며 달려갈 자신 있습니다.
.

 

https://www.skbroadband-cable.com/nagdong

 

티브로드 낙동방송

#낙동방송#낙동케이블#티브로드낙동방송#부산낙동방송#낙동티브로드#낙동tv#부산북구유선방송#낙동티비#부산티브로드#sk티브로드낙동방송#sk브로드밴드낙동방송#btv낙동방송#부산사상구티브로

www.skbroadband-cab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