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t_TCN방송

SK티브로드 달서구 TCN 방송 인터넷 가입 설치

by 총알기사 신팀장 2022. 9. 26.

 

https://www.skbroadband-cable.com/tcn

 

티브로드 대구TCN방송

#tcn방송#대구tcn#tcn대구방송#티씨엔#달서구케이블방송#티씨엔방송#달서구유선방송#달서구티브로드#티브로드티씨엔#대구달서구유선방송#달서구케이블#대구티브로드#달성군케이블#달성군유선

www.skbroadband-cable.com



최근 KT 인터넷망이 갑자기 문제가 생기면서 우리나라의 수많은 사람들이 당황한 해프닝이 있었답니다.
단순히 인터넷망만 터졌다고 해서 식당에서 결제도 안 되고 카톡이 되질 않고 마쳐야 할 업무들이 올 중단된 일이 발생하게 된 겁니다.
그만큼 인터넷은 저희들의 삶 아주 깊은 곳까지 들어와 있으며 굉장히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얘기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또한 뭐가 됐든 빨리빨리!를 외치는 한국인답게 인터넷의 스피드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인터넷 TV를 새로 설치하려는 분들도 사용 속도는 어느 정도나 빠른지, 또 그 속도가 끊김없이 지속되는 게 맞는건지 되게 많이 따져보시곤 하는데요.
이에 맞게 이번에는 이러한 유선방송과 관련해서 꿀팁 하나를 얘기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사를 했으며 전에 가입했던 통신사와 계약 기한이 다 되신 분들은 다른 통신사에서 다시금 계약을 하는 게 좀 더 좋습니다.
왜냐하면 새롭게 가입하게 되면 사은품 내지는 현금 선물 등 여러 혜택이 적용되기 때문이랍니다.
그래서 툭하면 이용하는 통신사를 교체하면서 이 할인을 몽땅 받아 가시면서 득을 보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다만, 달서구SK를 설치할 때 주요 기준이 선물을 얼마나 지급하는가 그리고 현금은 어느 정도나 챙겨주는가 등의 요소가 되면 절대 안돼요 이런 사항만 살펴보고 결정했다가 갑작스레 업체가 공중분해 되고 막상 설치를 했음에도 만족스러운 점은 아예 없는데다가 오히려 불편하게 느껴지고 이런 일을 갖고 있는 분들이 굉장히 많답니다.




이런 상황이라면 총알기사 신팀장을 찾아와서 빠르고 속 시원하게 내 필요에 적절한 유선방송 또는 인터넷을 골라 가입을 진행하시면 된답니다.
인터넷 TV는 물론이고 상품 구성도 문제없는 신팀장은 해당 분야에서 장장 23년 동안 터를 잡고 있던 프로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 보니 우리 고객님들이 어떤 사항을 원하시고 이에 맞춰 어떤 걸 해드려야 좋아할지 척 보면 척 아는 수준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선물 혜택은 당연히 풍족하게 챙겨 드리며 현금 혜택도 놓치지 않고 넉넉히 받아 가실 수 있게끔 해드리고 있어요.
현재 상황이 전반적으로 어떤지 에 따라 편하게 상품을 맞춰서 여러분들이 필요하신 옵션만 정해서 챙겨가실 수 있게 하는 건 아무나 갖지 못한 센스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런지라 우선 한 번 이용하셨던 고객님들이 또 한 번 찾아와주시고 주변에 입소문도 많이들 내주신지라 지금까지 굉장히 많은 분들과 찾아뵐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인터넷 TV는 일단 그냥 설치하고 나면 전부인거 아닌가? 이렇게 생각될 수 있는데 아니에요.
요새는 IPTV도 잘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유튜브 등 여러 플랫폼을 티비를 통해 보는 분들이 꽤나 많기에 그런 서비스도 한 번에 다 시청할 수 있게 인터넷TV 상품이 꼼꼼히 맞춰진 게 되게 많은데요.
그렇지만 똑같이 짜여진 구성을 그대로 권해드리면 고객님 입장에서 불필요한 것까지 포함시켜야 하는 건데요.
이에 대해서 비용적인 부담을 느끼면 굳이 이 돈 주고 해야 할까라는 생각까지 생기게 될 수 밖에 없지 않나 싶은데요.
그렇기에 고객님이 지금 어떤 여건인지, 다달이 나가는 비용은 얼만큼 생각 중이며 인터넷을 자주 쓰는 가족 수는 보통 얼마나 되는지 그리고 어떤 걸 자주 보고 어떤 것을 선호하고 있는지 등과 같이 다양한 것을 중점적으로 생각해서 골라야 해요.




이러한 요건은 저에만 국한되는 게 아니라 저희 업체의 상담원들에게까지 알고 있는 말인데요.
대부분 설치 담당 기사님이 상담을 해주긴 하지만 많은 고객님들은 업체에 직접 연락해서 인터넷 TV를 새로 가입하길 원한다며 말씀주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상황에서 말해주는 상담원의 상담이 어떠냐에 따라 만족하는 수준이 굉장히 달라진다고 해도 과장이 아닌 편일 거예요.
사실 내가 어떤 걸 선호하는지 콕콕 캐치해서 꼼꼼하게 소개해주는 사람과 비슷비슷한 이야기만 기계처럼 얘기하는 컨설팅은 차이가 느껴질 수 밖에 없기 때문이죠.
대다수의 경우 상담원을 신입으로 쓰게 되면 현장 에 대한 감각도 사실상 전혀 없는 상황이고 어떻게 될 거라는 공부한 틀에 맞춰 상담을 하다보면 이러한 일이 생길 수 밖에 없겠네요.





단적인 예를 얘기하자면 아이가 두 명 있는 가정에서 인터넷이 너무 느려서 이번에 좀 바꾸고 싶어서요.
비용도 저렴하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 최대한 많은 옵션이 있나요? 아, 고객님 그러시면 저희 얼마 전에 새롭게 선보여진 상품이 있는데요.
A와 B가 결합한 상품인데 매달 납입금은 29,900원인데다가… 저희 아버님 집에 인터넷 TV를 새로 신청하려고 싶어서요.
딱히 이것저것 볼 일은 없고 그냥 단순히 나오는 채널 개수가 많은 옵션만 원하는데.
아, 고객님 그러시군요.
저희 최근에 새로 출시된 상품이 있는데요.
A와 B가 결합한 상품이고 월 납입료는 29,900원으로… 이렇게 진행될 수 있답니다.
신입 상담원이 무조건 못한다는 말은 절대! 아닙니다.
그러나 고객님께서 원하는 바를 분명하게 이해하기 힘들고 실력껏 케이블 상품을 구성을 맞추기가 다소간 어렵기 때문에 좋은 설계로 설명드리기가 거의 불가능할 거라는 건 명심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와 다르게 저희 업체의 상담원들은 아무리 적어도 10년 이상의 베테랑들만 모여 있어서 상품 설계부터 문의와 상담 을 아우르기 까지 모두 다 친절하게 돕고 있습니다.
설치를 담당하는 인터넷 기사님들도 전부 다 베테랑이기에 빠르게 정확한 것은 두말하면 아픈 잔소리라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뿐만 아니라 사업체를 위한 전담팀이 추가적으로 정해져 있어 사장님들을 위해 마련한 상품 또한 따로 말씀드릴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있습니다.
오피스텔이나 병원처럼 설치할 일이 많은 곳이면 당연히 혜택 또한 차별점이 있어야 할 수 밖에 없으니까요.
이런 세부적인 디테일을 모두 캐치하고 상담해서 문의를 도와드리고 있는 곳이 곧 저희 업체라고 할 수 있어요.




달서구SK는 저희의 삶 아주 깊숙히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부분인지라 빠르게 설치를 해야 하며 만약 설치 이후에 생각지도 못한 문제가 있을 경우 수리 역시 곧장 명확히 해결되는 게 좋답니다.
본 업체는 고객님이 어디 계시든간에 시간, 공휴일 가리지 않고 진행해드리고 있어요.
생각나시면 언제든지 간에 연락해 주시길 바라요.
고객님들께서 생각하는 지점만 정확하게 파악해서 구성을 맞추고 빠른 속도로 설치까지 무사히 진행해드릴게요.
사은품 및 현금 혜택! 이것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케이블을 설치하고 싶다면 모두들 신팀장 이 세 글자 알고계시길 바랄게요.
.

https://www.skbroadband-cable.com/tcn

#달서구SK #달서구티브로드 #티브로드TCN

 

티브로드 대구TCN방송

#tcn방송#대구tcn#tcn대구방송#티씨엔#달서구케이블방송#티씨엔방송#달서구유선방송#달서구티브로드#티브로드티씨엔#대구달서구유선방송#달서구케이블#대구티브로드#달성군케이블#달성군유선

www.skbroadband-cab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