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d_강동케이블

강동지역 케이블 설치 CNM유선인터넷 안내

by 총알기사 신팀장 2022. 9. 1.



얼마 전에 KT 인터넷망이 문제가 생기면서 전국의 상당수의 사람이 가슴을 쓸어내린 해프닝이 있었습니다.
잠깐 인터넷망 하나가 터졌다고 해서 식당에서 결제도 안 되고 카톡도 안되는데다가 당장 해야 할 업무가 몽땅 스탑되는 일이 발생하게 된 거예요.
이와 같이 인터넷망은 우리의 인생 깊숙하게 들어와 있는 데다가 꽤나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얘기해도 과장이 아닙니다.
뿐만 아니라 뭘 하든 빨리빨리!를 지향하는 한국 문화에 맞게 인터넷의 스피드도 굉장히 중요하답니다.
강동케이블를 달려고 하시는 분들 또한 이용 속도는 어느 정도나 빠른건지 이에 더하여 그 속도가 끊김없이 유지되는지를 되게 많이 알아보곤 하더라고요.
그러므로 이번에는 그러한 유선방송과 관련해 유용한 사실 하나를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https://www.dlive-cabletv.com/gangdong

 

딜라이브 강동방송 | 케이블 온라인특판

#강동방송#강동케이블#강동구유선방송#강동구케이블#씨엔엠강동케이블#강동딜라이브#강동케이블tv#딜라이브강동#강동인터넷#강동구지역케이블#강동구케이블tv#강동cnm#강동유선방송#강동케이

www.dlive-cabletv.com



이사를 했고 원래 가입했던 통신사와 계약이 다 됐으면 그와 다른 통신사에서 새롭게 계약을 맺으시는 편이 보다 좋답니다.
왜냐하면 새로 맺게되면 사은품 내지는 현금 선물을 포함하여 여러가지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이랍니다.
이러한 까닭에 주기적으로 이용하는 통신사를 교체하면서 여러 할인을 많이 제공받으면서 이익을 얻는 분들도 많답니다.
하지만 인터넷TV를 설치하고자 할 때 주된 기준이 사은품을 어떻게 제공하는가 뿐만 아니라 현금은 대략 얼마나 챙겨주는가 등의 요소가 되면 안됩니다.
이것만 살펴보고 계약했다가 별안간 업체가 사라지고 막상 설치를 마쳤는데 만족스러운 점은 1도 없는데다가 오히려 불편하게 생각되고 그런 일을 경험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거든요.





이런 경우 총알기사 신팀장을 찾아 신속하고 속 시원하게 내 상황에 적합한 유선방송 내지는 인터넷을 선택해 가입을 시작하면 된답니다.
인터넷 TV는 물론 상품 설계 또한 베테랑인 신팀장은 이 업종에 장장 23년이란 세월동안 터를 잡고 있던 베테랑 중 베테랑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그래서 그런지 고객분들이 어떤 사항을 바라시고 이에 따라서 어떻게 해드려야 좋아하시는건지 척 보면 척 아는 지경에 이르렀는데요.
사은품은 물론 넉넉하게 챙겨드리고 현금 혜택까지 풍부히 챙겨가실 수 있게끔 해드립니다.
지금의 상황이 대강 어떻게 되는지 에 따라 편하게 상품을 설계하여 필요하신 옵션만 정해서 받아가실 수 있게 구성해드리는 건 아무나 가질 수 없는 센스라고 얘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러므로 한 번 이용하셨던 분들께서 또 오시고 주변 분들에게 입소문까지 내주신 덕에 여태껏 상당히 많은 고객님과 찾아뵐 수 있었네요.




강동케이블는 무작정 설치를 끝내면 다 되는 거 아닌가? 이렇게 생각될 수 있지만 사실 아니에요.
요즘에는 IPTV도 연계가 잘 되어 있으며 넷플릭스, 유튜브 등 여러 플랫폼을 티비와 연결해서 즐기는 분들이 무척 많은 연유로 그런 서비스도 함께 시청할 수 있게끔 인터넷TV 상품이 만족스럽게 맞춰진 게 상당히 많아요.
하지만 틀에 짜여진 상품을 그대로 권해드리면 고객님 입장에 있어 그닥 필요치 않은 서비스까지 안아야 하는데요.
이에 대해서 비용적인 부담이 느껴질 경우 굳이 해야 할까라는 생각이 저절로 들 수 밖에 없지 않나 싶은데요.
이런 연유로 고객님이 현재 상황이 어떤지, 매달 값은 어느 정도 생각 중이며 인터넷을 많이 쓰는 가족 수는 몇 명이나 되는지 그리고 평상시에 어떤 걸 즐겨서 보며 어떤 종류를 선호하는지를 비롯하여 다양한 것을 전체적으로 생각해서 선택해야 좋습니다.




이러한 사항은 저 말고도 저희 업체에 근무하는 상담원들 모두에게도 해당하는 말입니다.
보통 설치 기사가 상담을 하지만 고객님들께서 업체한테 일단 연락해서 강동케이블를 신규로 신청하고 싶다며 말씀주시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데요.
이러한 상황에서 상담해주는 상담원이 전반적으로 어떤가에 따라 만족도가 상당히 바뀔거라고 말해도 과장이 아닌 편입니다.
왜냐면 고객님이 무엇을 선호하는지 바로 짚어서 꼼꼼하게 말해주는 컨설팅과 비슷비슷한 추천만 영혼 없이 얘기하는 사람은 차이가 느껴질 수 밖에 없기 때문이죠.
보통 신입 상담원을 근무시키면 인터넷 설치 현장 에 대해서 감각도 거의 없으며 어떻게 해야 좋다는 공부한 틀에 맞춰 상담을 진행하다보면 위와 같은 일이 들릴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대표적인 예를 들어보면, 집에 아이가 둘 있는 상황에서 인터넷이 요새 느려서 한 번 바꾸고 싶어서요.
월 납입료도 저렴하고 다양한 플랫픔오르 즐겨볼만한 게 최대한 많은 구성은 있나요? 아, 고객님 그러시면 저희 얼마 전에 신규로 선보여진 상품이 A와 B가 결합한 상품이고 매달 납입금은 29,900원인데다가… 저희 부모님 집에 인터넷 TV를 신청하려 싶어서요.
굳이 이것저것 포함할 필요는 없고 그저 나오는 채널 수가 많은 옵션만 원해요.
아, 고객님 그러시면 저희 최근에 신규 상품으로 공개된 상품이 있는데요.
A와 B가 결합한 상품인데 월 납입금은 29,900원이고… 이런 방식으로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신입 상담원이 실력이 없다는 얘기는 절대! 아닙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입장에서 원하는 바를 명쾌하게 파악하기 어려울거고 실력있게 상품별로 구성을 맞추기가 다소간 어렵기 때문에 합리적인 조건으로 설명드리기가 거의 불가능할 거라는 사실은 꼭 알고계시는 게 좋아요.




이에 반해 저희 업체의 상담원들의 경우 10년 이상의 경력자들만 모여 있는 터라 상품 설계부터 시작해서 문의 및 상담 에 달하기까지 몽땅 다 상세히 돕고 있답니다.
설치하는 인터넷 기사님들도 모두 베테랑인지라 신속한데데가 정확한 일처리는 두 말하면 입 아픈 잔소리라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사업체를 담당하는 전담팀이 추가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장님들을 위해 구성한 상품도 만족스럽게 얘기드릴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있는 곳이에요.
오피스텔, 병원과 같이 설치 대수가 많은 곳이라면 혜택 또한 달라져야 할 수 밖에 없으니 말입니다.
이런 조그마한 디테일을 몽땅 다 캐치하고 설계하여 설치해드리고 있는 곳이 바로 저희입니다.




인터넷 TV는 저희들의 생활 아주 깊숙한 데까지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부분이라서 신속하게 설치를 해야 하며 만약 설치하고 난 뒤 예상치 못한 문제가 있다면 A/S도 빠르고 명확히 진행되는 게 좋답니다.
저희 업체는 고객님들께서 어디 계시든 밤이나 낮이나 주말 모두 가리지 않고 찾아가고 있어요.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것만 콕콕 확인해서 구성하고 재빨리 설치까지 만족스럽게 진행해드릴게요.
사은품이나 현금 지원! 이것도 의심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믿을 수 있는 곳에서 믿고 맡길 수 있는 퀄리티의 케이블을 설치하고 싶은 분들은 반드시 신팀장 이 세 글자 기억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https://www.dlive-cabletv.com/gangdong

 

딜라이브 강동방송 | 케이블 온라인특판

#강동방송#강동케이블#강동구유선방송#강동구케이블#씨엔엠강동케이블#강동딜라이브#강동케이블tv#딜라이브강동#강동인터넷#강동구지역케이블#강동구케이블tv#강동cnm#강동유선방송#강동케이

www.dlive-cabletv.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