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통신 23년 차 새싹이 "총알기사 신팀장"입니다.

by 총알기사 신팀장 2021. 1. 23.

저의 통신경력은 올해로 23년! 
남들은 저를 베테랑이라 부르죠ㅎ
지금것 한눈 안팔고 정신 없이 여기까지 왔네요ㅠ
누구는 23년이 거짓처럼 들릴수 있겠지만

 

저는 첫 사회생활을 통신으로 시작을했고 지금도 통신으로 밥먹고 살고 있습니다ㅎ

그옛날 하나로 통신에서 
유승준이 따라올테면 따라와봐!!!
스카이라이프 인순이도(집에) 달았다~!!!

지금보면 촌스러운 CF 지만 그때도 저는 통신 영업팀에 근무하고 있었습니다.

 

 

총알기사 신팀장...

 

통신의 고인물ㅠㅠ 남들은 베테랑이라 부릅니다.

 

 

 

 

 

 

인사가 늦었습니다. 
23년차 베테랑 총알기사 신팀장입니다ㅎ

요즘 제가 고객님들께 가장 많이 받는 질문중 하나가 인터넷 가입하면 현금 혜택 얼마나 받을수 있나요??

라는 질문인데 음~~ 제 대답은?? 
당연히 드립니다.

 

 

 

 

 


만약 다른 곳에 가입을 한다고 하더라도

믿을수 있는곳에 신청하라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은것이 저희보다 많이 주는곳 분명 있을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여쭈어 봅니다!
정확하게 알아 보셨나요?
통신판매업 신고가 되어 있는 법인회사 인지?
아니면 개인사업자 조차 없이 운영하는 곳인지?

지금까지 하소연 하는 고객님들 말씀을 들어 보면 처음 가입시 고객님들께 혜택만 크게 안내해서 현혹시키고 나중에 결국 회사를 폐업하는 경우가 생겨 약속했던 사은품을 받지 못하게 되었다는 겁니다. 

 



 

 

 

 


인터넷 가입할때 믿을수 있는곳인지 반드시 체크!!
이번엔 상담원에 관한 말씀을 드려보면

상담원중 10년 이상의 베테랑 상담원도 계시지만 보통 회사에선 6개월 미만의 상담원을 고용해서 운영하는 사업자들도 정말 많은게 현 실정입니다.

초보 상담원은 왠만하면 피하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초보 상담원이 상담을 못한다는건 절대로 아닙니다.
경험상 TM실의 경우 일주일, 한달도 근무를 못하고 중도 퇴사하는 분들도 많아 처음 계약 당시 내용과 틀리게 오안내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파트와 주택, 사무실과 소상공인 상품
얼핏보면 같아보여도 기술적으로 조금씩 상이합니다.

현장에 관한 교육조차 받아보지 못한 상담원들은 물론

간단한 Q&A 스크립트에 의존한체 따라 읽기만 하는게 실정이다 보니 고객님들께서 나중에 낭패 볼수도 있다는겁니다ㅠ

 

 



문제가 발생 되어도 3년동안 해결을 해주는 있는곳 인지 체크

고객님 지 마세요ㅠㅠ

 

 

 

 

 

 



고객님께서 정말로 필요한 상품만 설계 해주는곳에 상담 받기를 권유해 드립니다.


고객님1 : "부모님이 TV만 사용할껀대요?"
상담원 : "네 고객님 월 38,500원이고 현금 혜택은 OO만원 입니다."


고객님2 : "업무상 속도가 빠른 상품을 원하는대요?"
상담원 : "네 고객님 월 38,500원이고 현금 혜택은 OO만원 입니다."


고객님3 : "아이가 많이보는 ooo채널 나오나요?"
상담원 : "네 고객님 월 38,500원이고 현금 혜택은 OO만원 입니다."

.......

설마 가입하시겠습니까??

 

 

 

 

 



저희 회사는 자랑은 아니지만 최소 10년부터 20년 사이에 경력자들만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KT, SK, LGU+, LG헬로비전, SK티브로드, 딜라이브, 스카이라이프, 현대HCN, 남인천방송, 제주방송 그리고 LG무선라우터까지 모든 통신사 상담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업 상담팀까지 운영되고 있어서

일반 사무실, 병원, 모텔, 호텔, 원룸, 오피스텔, 리조트, 펜션 사장님들까지 모두 상담 응대가 가능합니다.

저희 총알기사는 통신사별 담당자가 파트별로 나뉘어져 있지는 않습니다.

 



 

 

 


근무하는 전원 모두가 모든 통신사의 상품 설계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넷이 없이 TV 방송만 원하세요?
네! 신청 가능합니다요~

TV 방송과 와이파이만 필요하세요?
네! 상담 가능하십니다요~

다른곳에 연체/미납이 있으세요?
네! 접수 도움 드리겠습니다요~

왜? 가능할까요?
궁금할땐 언제든지 총알기사 신팀장을 찾는 센스^^



총알기사 신팀장과 카톡하기

 

 



고객님댁을 자기일처럼 꼼꼼하게 설계해주는 곳인지 꼭! 한번 체크하고 맡기세요~ 

총알기사 신팀장과 같이 근무 하시는 분들은 하루가 정말 바쁩니다.

각 자리마다 직통번호를 최소 2~3개씩 전화를 받고 있습니다.

업무폰이 아닌 본인 핸드폰 번호를 고객님께서 원하시면 오픈 해드립니다.

늦은 저녁 시간에도 전화 주시면 못받을리가 절대 없겠죠

토요일, 일요일도 자진해서 근무를 하고 있어 자는시간 빼고 통화가 가능하십니다.

누가 시켜서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ㅎㅎ

이 모든 환경이 고객님들께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동력이기도 합니다.

 

원룸을 개별에서 단체로 전환한 모습

 

 

 

 



저희 총알기사 신팀장 직원들은 매일 싸웁니다!

고객님께서 부당한 일이 생기지 못하도록 저희는 싸웁니다.

빈번하게 발생되는 경우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인터넷은 보통 3년 약정을 합니다.

하루가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사회에서 인터넷 약정을 크게 신경 쓰시는 고객님은 많지 않을겁니다.

뒤늦게 3년 만료된걸 알고 통신사 변경을 하려는데 기존 통신사에서 고객님도 모르게 재약정이 되어 있을때 고객님의 동의는 완전히 무시된 상황입니다.

이럴경우 고객님들이 대처를 잘 못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저희는 대신 싸워서라도 해결해 드립니다.

어려움에 처한 고객님을 슈퍼맨처럼 도와줄수 있는곳인지 체크 우린 쌈닭이야!

 

 

 

 

 



인터넷 가입하고 여기저기 전화가 너무 많이 와요?
부가서비스 가입 하세요.
몇달간 공짜로 넣어드릴께요.
무료로 속도 올려드릴께요.

저희는 각 통신사들과 약속이 되어 있습니다.
저희와 계약하신 고객님들은 절.대.로 부가서비스 안내 전화가 가지 않게 해드리지만.

단, 고객 본인 인증안내 전화 및 방문 기사님만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상담원의 인성도 중요합니다!
고객님께서 결정하는대 생각할 시간 당연히 필요합니다.

상냥했던 목소리가 가입 안한다고 했더니 갑자기 돌변하는 상담원

상담 한번 했는대 지속해서 반복적으로 걸려오는 상담원의 전화.

고객님 말씀 귀담아 듣지않고 말끊고 본인 입장만 말하는 상담원.

저희와 통화하신 고객님들은 너무 친절해서 가입했다란 말씀들 많이 하십니다.



총알기사 신팀장은 약속드립니다.

저희는 최적의 인터넷 가입 설계를 해드리지 가입권유를 하지는 않겠습니다.

선택은 고객님이 하는것이며 저희는 선택하실 때까지 묵묵히 기다리겠습니다.

 

 

 

 

 

 

 

 



끝으로 고객님! 

여기저기 충분히 비교해보시고 
마지막에 딱! 한 번만 전화 주세요!!



직접 사이트를 검토 하시는것 보다 "전문 상담원에게 바로" 문의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죄송합니다ㅜ

 

현장에 있을땐

 

고객님의 중요한 전화를 놓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여

 

아래 대표번호로 전화주시면

 

신팀장과 동일한 혜택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단, 블로그 보고 전화 주셨다고만 해주세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홈페이지 www.cable-sa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