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t_기남방송

기흥,수지,평택 기남방송 팩트폭격!! 유선방송가입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7. 6. 12.

기흥,수지,평택 기남방송 팩트폭격!! 유선방송가입

 

 

 

 

 

이렇게 또 월요일이 오고야 말았네요 ㅠㅠ

 

어렸을때 학교에 가기 싫은 아이들 처럼 왜이리

 

월요일이 싫은지 ㅋ 사람에 마음은 똑같나 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지요??

 

요즘은 황사도 없고 해서 산에 가시는 분들이 많이

 

는것 같던데... 저는 좋아하는 산에도 못갔지

 

뭐예요 ㅎ 이번주 주말에는 꼭 가까운 산이라도 

 

가야겠어요~

 

 

 

https://www.skbroadband-cable.com/ginam

 

티브로드 기남방송

#기남방송#티브로드기남방송#용인기남방송#평택기남방송#이천기남방송#평택유선방송#용인티브로드#용인유선방송#기남방송인터넷#용인케이블tv#용인케이블#이천유선방송#안성기남방송#기남방

www.skbroadband-cable.com

 

 

 

 

 

 

 

 

 

 

2017년 4월부터 전국의 통계를 보면 이사를

 

다니시는 고객님들이 절반으로 줄었다는 보고를

 

봤습니다. 통신쪽에 종사를 하시는 분들은 

 

지금이 정말 힘든 시기라고 여겨지네요ㅜㅜ

 

이럴때 저는 더 열심히 달려야 한다고 봅니다.

 

평택,수지,기흥기남방송에 이사를 오시거나 저를

 

필요로 하시는 고객님이 계시기 때문이죠 ㅎ

 

지금부터는 평택,기흥,수지유선방송 가입에 대해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기남유선방송에서는 매달 유선방송을 준비는 하고

 

있지만 홍보가 많지를 않아서 잘 모르고들 계신듯

 

합니다. 괜찮은 유선방송 상품들이 너무도 많거든요~

 

꼼꼼히 따질수 있도록 신팀장이 준비를 해봤습니다.

 

차근차근 설명을 드리겠지만 우선 기흥,수지,평택 지역은

 

아파트가 밀집한 지역으로 전단지 같은 오프라인

 

영업이 힘든 구역입니다. 그래서인지 고객님들은

 

오로지 온라인에 치중할 수 밖에 없는것 같네요~

 

 

 

 

 

 

 

 

위에서 말씀 드렸던 결합상품 가입시 신팀장만의

 

프로모션 35만원을 드린다. 또 이렇게 말씀을 드리면

 

일단 색안경부터 끼고 보시는 경향들이 계신듯 한데요

 

절대로 그렇지 않고 이것은 기남방송 팩트입니다.

 

기흥구,수지구,평택시를 대상으로 신팀장이 무리를

 

했네요 ㅎㅎ 좋은 상품이니 많이들 선택을 하셨으면

 

좋겠네요 ㅎ

 

 

 

 

 

 

 

 

 

아주 오래전부터 이 이벤트는 진행중입니다.

 

이상품을 대부분 이렇게 인지를 하시는것 같아요~

 

결합상품을 가입 하시면서 현금도 받고 4개월무료

 

혜택도 받는다. 이렇게 말입니다 ㅎ

 

이렇게 퍼드리면 회사 문닫습니다. 위의 4개월무료는

 

인터넷 단품으로 가입시 제공이 되는 사은품이고

 

결합상품은 할인혜택과 현금이 있습니다.

 

 

 

 

 

 

 

 

평택,기흥,수지 기남방송 가장 간단한 요금표를

 

안내드립니다. 위의 요금표를 만들때 고민을 무지

 

많이 했던것 같으네요~

 

어떻게 하면 수지,기흥,평택유선방송을 알아보시는

 

고객님들이 고민 없이 쉽게 볼 수 있을지!!를

 

가장 많이 고민을 했던것 같습니다.

 

직접 보시니까 어떠세요?? 혹시라도 불편한 내용이

 

있거나 하시면 언제든지 말씀주세요^^

 

 

 

 

 

 

 

 

뭐니뭐니 해도 기남방송유선에서 가장 포인트는

 

방송 채널표가 아닐까요??ㅎ

 

이렇게 따근따끈한 채널표는 찾기 힘드실겁니다.

 

대부분 채널표는 만들기 힘들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관계로 한번 만들면 계속들 사용하곤 하시지요^^

 

기흥,수지,평택 고객님들을 위한 스페셜한 서비스들

 

어떻게 맘에는 드셨는지요??ㅎㅎ

 

중요한 결정만 남았습니다. 저는 쉽게 결정을 하는

 

편이라 간단하게~ㅎ

 

 

 

 

 

 

 

 

 

 

신팀장의 막 퍼드리는 이벤트!!

 

이번에는 얼마 남지 않은 휴가들 잘 보내시라고

 

2인 사용이 가능한 제주도왕복항공권을 준비했어요

 

정말 괜찮은 티켓이구요. 유선방송도 가입하고

 

여행도 갈 수 있고 정말 괜찮은 신팀장의 프로모션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야간설치, 주말설치, 당일설치 모두 가능하시며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최선을 다해 고객님을

 

모시겠습니다.

 

 

 

https://www.skbroadband-cable.com/ginam

 

티브로드 기남방송

#기남방송#티브로드기남방송#용인기남방송#평택기남방송#이천기남방송#평택유선방송#용인티브로드#용인유선방송#기남방송인터넷#용인케이블tv#용인케이블#이천유선방송#안성기남방송#기남방

www.skbroadband-cab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