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t_강서방송

강서방송/티브로드 인기케이블 편성표&요금표&당일설치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7. 5. 24.

강서방송/티브로드 인기케이블 편성표&요금표&당일설치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즐거운 수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아침에는 선선하더니 지금은 덥네요ㅎㅎ

 

강서방송을 설치하러 다니기에 그래도 딱 좋은날씨입니다^^

 

이렇게 화창한날에는 정말 어디라도 놀러가고 싶네요~ㅎㅎ

 

신팀장이 준비한 여러가지 혜택들과 상품들

 

구경하러 가실까요?ㅎㅎ

 

 

 

 

https://www.skbroadband-cable.com/gangseo

 

티브로드 강서방송

#강서방송#강서유선방송#티브로드강서방송#sk브로드밴드강서방송#sk강서방송#sk티브로드강서방송#btv강서방송#btv강서티브로드#btv강서케이블#btv강서유선방송#강서케이블#강서티브로드#강서유선

www.skbroadband-cable.com

 

 

 

 

 

 

 

 

강서방송은 디지털방송으로 고객님들이

 

놓친방송도 다시보실 수 있는 VOD기능도

 

있고, 인터넷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다양한 티비시청이 가능하시답니다!

 

더 좋아진 혜택! 고를게 많아진 상품!

 

신팀장만 믿고 따라오세요ㅎㅎ글로는 다 보여드리기

 

어려우니 보시고 문의주시면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강서방송의 인터넷 단품을 가입하시면

 

3년동안 4개월의 무료사용혜택을

 

드리고 있답니다^^ 저렴하고, 빠른 인터넷 상품

 

이용해보시면서 깨알같은 혜택!

 

인터넷 무료사용 혜택도 꼭 누려보세요~~

 

인터넷 상품 찾으셨던 분들은

 

지금 바로 서둘러주셔야겠죠^^

 

 

 

 

 

 

 

 

 

 

10년동안 한결같은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서방송의 고객님들을 위한

 

좋은혜택^^ 어떠신가요~ 제가 말씀드린 혜택 이외에도

 

정말 많은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궁금하신점이나, 상담받아야 할 부분들은

 

언제든지 카톡상담이나 전화상담 주셔서

 

친절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10년 베테랑 신팀장을 찾는 이유는 다 있겠죠^^~

 

 

 

 

강서방송의 요금표입니다:)

 

모두 부가세 포함으로 보시는 고대로!

 

요금 생각하시면 되세요~~ 단품상품의 인기도

 

꾸준히 올라가고 있지만, 아직까지 많이 찾으시는 건

 

결합상품인데요~ 결합상품은 보통 이코노미상품을 많이

 

이용해주시고, 케이블채널을 정말 더 다양하게

 

이용하시는 분들은 기본으로 이코노미 상품을 

 

많이 선택해주신답니다^^

 

 

 

 

 

 

 

강서방송에서 준비한 케이블편성표입니다!

 

드라마, 영화, 교육 등 정말 다양한 채널들이

 

있는데~ 여기서 고객님들이 자주 즐겨보시는

 

채널이 있으시죠?ㅎㅎ 한번 확인해주시고

 

저에게 말씀만 해주세요! 더 편하게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