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c_대구방송

대구유선방송/남구케이블 인기방송:) 요금표+채널편성표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7. 5. 17.

대구유선방송/남구케이블 인기방송:) 요금표+채널편성표



안녕하세요ㅎ0ㅎ여러분들~~ 반갑습니다!


대구유선방송의 신팀장 인사드립니다앙~~~


오늘도 역시 좋은 혜택과 인기좋은 상품들을 가지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찾아왔답니다ㅎㅎㅎ


대구남구,중구 분들은 더욱 더 주목해주시면 좋아요~


저는 요새 케이블드라마에 빠져있답니다ㅋㅋ


그래서 저에겐 케이블방송은 필수랍니다~ 저같은 분들을


위해서 좋은 케이블 소개해드립니다!






오늘은 대구유선방송을 여러분들꼐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케이블방송뿐만 아니라 셋탑박스 설치로


VOD기능을 통한 티비다시보기부터 최신영화까지


집에서도 다양하게 즐겨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가 준비한 저렴한 상품과, 많은 혜택


한번 쭉 보시고 더 숨어있는 혜택이 많으니


신팀장에게 상담문의 고고해주세요:)







대구유선방송에서 준비한 인터넷 단품상품을


가입하시는 고객님들께만 드리는 혜택!


바로 "인터넷 4개월 무료사용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약정기간 3년동안 편하게 쓰시면서 무료혜태까지


챙겨가보세요:) 단품가입 고객님들도 이렇게 챙겨드리니


말 다했죠ㅎㅎㅎㅎ








대구유선방송을 맡고있는 저는 10년의 경력을 쌓아오면서


고객님의 상담부터 설치까지 직접 해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고객님께 더 잘해드릴 수 있겠지요ㅎㅎ


초심을 잃지 않고 더 나은혜택, 더 부담없는 상품으로


드릴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신팀장 찾아주세요!


자 그럼 남구케이블의 요금표*케이블편성표 보실까요?








대구유선방송의 상푬 요금표입니다~


꼭 보고 가셔야죠^^ 쭉 보시면 정말 부담없는 요금으로


고객님께 선보이고 있어서 고객님께서


필요한 상품으로만 봐주신다면 문제될게 없겠죠~


헷갈리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딱 맞는 저렴한 상품으로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구유선방송에서 준비한 케이블편성표입니다!


한번 쭉 구경해보시고~ 고객님께서 자주


챙겨보시는 채널들만 확인해주셔서


상담시 저에게 말씀만 해주세요^^


그럼 더 퍼펙트한 상담에 도움이 크게~ 된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 다 가능하니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