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t_안양방송

티브로드설치/안양케이블 당일설치! 요금표*편성표 한눈에ㅇ_ㅇ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7. 4. 6.

티브로드설치/안양케이블 당일설치! 요금표*편성표 한눈에ㅇ_ㅇ

 

 

 

안녕하세융 여러분들^-^ 좋은 목요일 되셨어요~?

 

회식을 많이 한다는 목요일이네요ㅎㅎ

 

저는 목요일이 참 좋아요~ㅎㅎ 바로 신나는 금요일이 다가오고

 

괜히 신나더라구요^^; 요즘 시기가 시기인만큼~

 

티브로드설치를 정말 많이 해드리러 가고 있어요!ㅎㅎ

 

여러분들꼐 인기가 많은 케이블~안양케이블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https://www.skbroadband-cable.com/anyang

 

티브로드 안양방송

안양방송,안양티브로드,안양유선방송,안양케이블,티브로드안양,abc방송,티브로드안양방송,안양인터넷,에이비씨방송,sk티브로드안양방송,sk브로드밴드안양방송,의왕유선방송,안양케이블방송,

www.skbroadband-cable.com

 

 

 

 

 

 

 

 

디지털방송으로 인터넷을 따로 가입하지 않으셔도

 

다양한 케이블프로그램을 보실 수 있게 티브로드설치를!

 

고객님께 더 저렴하고, 질좋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서

 

항상 고뇌아닌 고뇌를 하고 있습니다ㅎㅎ

 

신팀장을 믿고 선택해주신 만큼~ 후회없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중이니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인터넷단품상품 가입고객님들께만 드리는 혜택이랍니다!

 

약정기간은 기본으로 3년으로 들어가신답니다~

 

그래야 더 저렴할 수 밖에 없는건 어딜가나 똑같죠ㅎㅎ

 

인터넷 단품 가입 고객님들께는 인터넷 4개월 무료혜택을

 

드리고 있어요^^ 인터넷 가입 원하시는 분들은

 

신팀장에게 티브로드설치 받아보세요:)

 

 

 

 

 

 

 

늘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신팀장이 드리는

 

혜택들 어떠신가요?ㅎㅎ 아무래도 글로 소개해드리기엔

 

어느정도 한정되어 있어서 모든 혜택을 소개해드리지

 

못해서 아쉬운데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저에게 문의주시면 고객님께 맞는 혜택과 상품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경력10년이 그냥 간게 아니죠~

 

경력이 길수록 더 꼼꼼하게, 완벽하게 진행,

 

마무리까지 티브로드설치를 신팀장이  확실히 해드리겠습니다~

 

 

 

 

 

 

케이블설치를 베테랑답게 하는 신팀장이 직접 

 

준비해드린 케이블요금표입니다:)

 

모두 부가세 포함이 되어있는 가격이라서~

 

따로 부가세를 더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인기많은 결합상품으로는 이코노미를

 

꼽을 수 있는데요~ vod를 이용해서 방송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채널을 선택하시기 보다는

 

기본으로 많이 나오는 상품으로 선택해주시더라구요~

 

여러분들 취향에 맞게 잘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고객님들이 보시면 편해하실 편성표입니다:)

 

드라마, 예능, 스포츠 등등 많은종류의 케이블채널이

 

있지요~ 여기서 고객님들께서 자주 즐겨보시는 채널들을

 

미리 체크해주시고 저와 상담받으실 때 말씀해주시면

 

상담에 크게 도움이 된답니다:) 

 

그리고 안양케이블 당일설치도 주말설치도 가능하니까요^^

 

완벽하게 티브로드설치를 받아보시려면 신팀장 찾아주세요!

 

 

 

 

https://www.skbroadband-cable.com/anyang

 

티브로드 안양방송

안양방송,안양티브로드,안양유선방송,안양케이블,티브로드안양,abc방송,티브로드안양방송,안양인터넷,에이비씨방송,sk티브로드안양방송,sk브로드밴드안양방송,의왕유선방송,안양케이블방송,

www.skbroadband-cab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