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t_수원방송

오산케이블/수원 호매실,동탄신도시 유선방송&케이블편성표&당일설치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7. 3. 29.

오산케이블/수원 호매실,동탄신도시 유선방송&케이블편성표&당일설치

 

 

 

 

안녕하세요:) 오늘 즐거운 화요일 보내셔나요?ㅎㅎ

 

오늘 저는 수요일로 오전에 착각했지 뭐에요~ 알고보니 화요일밖에..

 

제가 저번주 주말부터 월요일까지 너무 빡빡하게 일을 해서

 

그런지 벌써 수요일인지 알았던 거 있죠~^^; 그래도 오산케이블을

 

설치하러 다니는데에 일정은 전혀 문제 없었습니다^^v

 

직접 제가 스케쥴을 체크하는게 하루 일과 시작이기 때문이죠~

 

요즘 수원, 동탄쪽에 아파트가 많이 들어서고 있지요~

 

그래서 수원케이블을 많이 문의주시길래 이렇게 글을 몇자 적게 되었어요!

 

 

https://www.skbroadband-cable.com/suwon

 

티브로드 수원방송

#수원방송#수원티브로드#수원인터넷#수원케이블방송#티브로드수원#화성유선방송#동탄유선방송#화성방송#수원티비#수원방송인터넷#오산유선방송#수원유선#오산티브로드#화성티브로드#오산tv#

www.skbroadband-cable.com

 

 

 

 

 

 

 

오산케이블은 여러분들이 아시다시피 디지털방송이라서,

 

불필요한 상품을 추가적으로 가입하지 않으시고,

 

필요하신 상품만 가입하셔서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인터넷가입이 필요하지 않은 TV상품이라 더 인기가 좋지요~

 

그것뿐이겠어요?ㅎㅎ VOD기능 탑재로 딱히 보실 게 없다~

 

영화가 보고싶다~ 놓친방송 보고싶다~ 하시면

 

마음대로 골라서 보실 수 있으세요^^ 무료부터 유료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고객님의 입맛대로 골라보시면 좋겠지요? 

 

 

 

 

 

 

 

 

 

오산케이블은 인터넷 단품을 가입하시는 고객님들께 무료혜택을

 

팡팡 드리고 있습니다♡0♡

 

약정3년으로 단품가입하시는 고객님들께 "인터넷 4개월 무료혜택"을

 

드리고 있어요~ 요즘 제가 많이 다니는 곳이 수원 호매실동,동탄신도시

 

유선방송과 인터넷을 설치해드리러 많이 가는데요~

 

상담도 많이 오겠지요^^ 인터넷 단품가입도 꽤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단품가입고객님들도 섭섭치 않게 챙겨드리니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경력10년의 케이블마스터~ 신팀장이 드리는 혜택들

 

어떠신가요?ㅎㅎ 솔직히 이렇게 인터넷상 글로 하나하나 다 설명해드리기

 

참 어렵습니다^^; 그래서 고객님들께서 많이 찾으시는 상품들로

 

꼽아서 몇가지 설명해드렸는데요~ 고객님이 찾으시는 상품마다

 

혜택은 모두 준비해놓았으니, 필요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문의주셔서 상담받아보세요:) 고객님꼐

 

저 신팀장이 오산케이블에서 드릴 수 있는 혜택이라는 혜택은

 

모두 드리겠습니다ㅎㅎ 통신비 절약 하셔야지요~

 

저도 통신비를 매달 내는 입장으로써 소액이라도 아껴도

 

기분이 은근 좋더라구요^^

 

 

 

 

 

 

 

정말 오랜시간 동안 꾸준히 인기 좋은 결합상품 가격을 보시면

 

월 2만원대로 정말 저렴하게 이용가능하세요~ㅎㅎ

 

프리미엄상품을 먼저 문의주셨다가 vod기능을 아시고는

 

이코노미나 베이직 결합상품으로 많이 선택해주십니다^^

 

스포츠채널 등 많이 보시는 편이다 하시면 그냥 편하게

 

프리미엄상품을 선택해주시면 정말 보시고 싶은건 다 보실 수 있답니다!

 

고개님 취향하다 추천해드리는 상품들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문의주셔서 상담받아보시면 된답니다ㅎㅎ

 

오산케이블은 당일설치도 가능하기 때문에 급하게 진행이

 

필요하신 분들도 편하게 문의주시면 되세요^^* 그리고

 

우리 대학생여러분들을 위해서 신팀장이 인터넷 시즌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짧은 약정기간인 1년으로 가입이 가능하시고,

 

설치비도 무료에다가 월 16,500원에 부담없이 이용가능하십니다!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오산케이블에서 준비한 케이블편성표입니다~

 

가입후에도 케이블편성표를 갖고 계시면 원하시는 채널들을

 

돌리시기에 참 편하시겠지요^^ 가입상담 문의 주시기 전에

 

채널표를 보시고 선호채널만 우선 쏙쏙 골라주세요!

 

그리고 저에게 문의주실 때 말씀해주시면 더 고객님께서

 

편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으십니다~ 빠른시간안에 상담완료 되겠지요!

 

 

 

 

https://www.skbroadband-cable.com/suwon

 

티브로드 수원방송

#수원방송#수원티브로드#수원인터넷#수원케이블방송#티브로드수원#화성유선방송#동탄유선방송#화성방송#수원티비#수원방송인터넷#오산유선방송#수원유선#오산티브로드#화성티브로드#오산tv#

www.skbroadband-cab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