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t_강서방송

강서방송/혜택좋은 강서구케이블->채널표,요금표 확인하고 24시간문의☎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7. 3. 29.

강서방송/혜택좋은 강서구케이블->채널표,요금표 확인하고 24시간문의☎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강서방송의 신팀장 인사드리러

 

늦은시간에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고객님들이 요즘 이사하시거나,

 

신혼부부님들이 급격히 늘어서! 간단하게라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제 4월이 다가오고 있지요~ 날이 많이 풀렸지만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마음 놓고 다니기가 조금 힘듭니다 ㅠㅠ

 

번거로우시더라도 마스크를 쓰고 다니시면 참 좋을텐데요!

 

그게 참.. 잘 안챙겨지지요^^;  빨리 맑은 나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https://www.skbroadband-cable.com/gangseo

 

티브로드 강서방송

#강서방송#강서유선방송#티브로드강서방송#sk브로드밴드강서방송#sk강서방송#sk티브로드강서방송#btv강서방송#btv강서티브로드#btv강서케이블#btv강서유선방송#강서케이블#강서티브로드#강서유선

www.skbroadband-cable.com

 

 

 

 

 

 

 

 

 

 

 

인터넷을 따로 가입하지 않아도 강서방송은

 

다양한 티비시청이 가능하답니다:) 참 좋지요~ㅎㅎ

 

혜택좋은 강서구케이블은 디지털방송이기 때문에 VOD기능을

 

이용해서 재밌는 여러가지 방송들도 골라보실 수도 있구요^^

 

보고 싶은 최신영화부터 무료영화까지 다양하게 집에서도

 

편하게 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저도 시간여유가 있을때

 

집에서 종종 보는데 종류도 많고 참 좋더라구요~

 

 

 

 

 

 

 

강서방송의 인터넷상품만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만

 

특별하게 드리는 혜택이에요^^ 약정기간은 거의다 기본 3년인거는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약정기간으로 인터넷 단품을

 

가입하시는 고객님들께 인터넷 4개월 무료사용 하실 수 있는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ㅎㅎ 꼭 잘챙기셔서 무료혜택을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강서구 인터넷을 알아보셨던 분들은 서두르셔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ㅎㅎ

 

 

 

 

 

 

 

 

 

어떻게 보면 길면 굉장히 길다고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죠^^

 

10년이라느 시간동안 강서방송을 이끌어온 신팀장이

 

직접 드리는 혜택과 상품들 어떠신가요?ㅎㅎ

 

이렇게 서면으로 소개해드리기에는 무리가 조금 있어서 ㅠㅠ

 

제가 준비한 혜택 모두 적어드리진 못했지만

 

고객님꼐서 필요하신 부분이 있으셔서 문의주신다면

 

정성껏 상담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걱정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대학생분들을 위해서 시즌프로모션도 진행중에 있으니까요~

 

인터넷이 필요하신 대학생분들은 1년약정에 월16,500원에

 

가져갈 기회 놓치지 마세요^^

 

 

 

 

 

 

강서방송에서 준비한 요금표이네요:)

 

모두 부가세포함가라서 고객님께서 헷갈려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꾸준히 인기많은 이코노미 결합상품부터, 많은 채널을

 

골라보실 수 있는 프리미엄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요즘은 vod기능을 많이 이용하셔서 엄청 많은 채널의 상품을

 

선택하지 않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자세한 상담이 중요하겠죠^^

 

고객님 취향에 맞는 상품으로 가입하셔서 후회없이

 

꾸준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강서방송의 채널편성표입니다^^

 

제가 준비해드린 편성표를 보시고 고객님께서

 

성호하시는 채널들을 선택해주세요~ㅎㅎ 그리고 저에게 상담주세요!

 

고객님이 찾으시는 필요한 상품으로! 고객님 취향에 맞게!

 

친절한 24시간문의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skbroadband-cable.com/gangseo

 

티브로드 강서방송

#강서방송#강서유선방송#티브로드강서방송#sk브로드밴드강서방송#sk강서방송#sk티브로드강서방송#btv강서방송#btv강서티브로드#btv강서케이블#btv강서유선방송#강서케이블#강서티브로드#강서유선

www.skbroadband-cab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