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t_서부산방송

부산티비/디지털방송,편성표&요금표 인기채널 확인하기^^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7. 3. 21.

 

부산티비/디지털방송,편성표&요금표 인기채널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고객님들:) ㅎㅎㅎ 부산티비를 하루빨리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잠자는 시간 쪼개서 이렇게 찾아온

 

신팀장입니다^○^ 서구, 사하구를 맡고 있는 부산티브로드 신팀장이

 

과연 어떤 혜택과 상품들을 준비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ㅎㅎ

 

하루에 좋은 케이블 몇개씩 소개해드리고 싶어도..ㅜㅜ 시간은 24시간이라..

 

이렇게 글로 소개해드리기가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 아쉽네요 하하^^;

 

 

 

 

https://www.skbroadband-cable.com/seobusan

 

티브로드 서부산방송

#서부산방송#서부산유선방송#서부산케이블#티브로드서부산방송#티브로드부산#사하구티브로드#사하구유선방송#서부산티브로드#티브로드서부산#티브로드서부산방송#sk브로드밴드서부산방송#sk

www.skbroadband-cable.com

 

 

 

 

 

 

오늘은 부산티비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옛날처럼 아날로그방송이 아닌거 다들 아시죠?ㅎㅎ 부산디지털방송~

 

디지털방송으로 따로 인터넷강비을 하지 않으셔도,

 

보고 싶으신 케이블채널들을 맘껏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거기다 요즘은 vod기능이 있어서 놓쳐버린 방송이라던가,

 

무료함을 달래줄 영화 한두편을 보기에도 아주 딱이에요♥

 

저도 주말에 스케쥴 없을때 집에서 종종 영화를 골라보거든요~

 

참 VOD기능이라는 녀석이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강추합니데이~

 

 

 

 

 

 

   부산티비가 인터넷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야심차게 준비한 무료혜택이 있습니당>○</

 

바로바로~ 인터넷 단품가입을 하시는 고객님들께만 드리는 혜택으로!

 

인터넷 4개월 무료로 이용해보실 수 있는 무료사용햬택을

 

드리고 있답니다ㅎㅎ 단품가입 고객님들께는 꽤나 좋은 혜택이라서

 

조금 서둘러 주셔서 이번기회에 많은 혜택 누리시면서~ 저렴하게!

 

착한요금으로 인터넷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10년경력의 신팀장이 추천드리는 상품들!

 

잘 보셨나요?ㅎㅎ 부산티비를 10년동안 열심히 이끌어오면서

 

어떻게든 더 좋은혜택과 질 좋은 상품을 드리려고 매일같이

 

노력하고 있습니다^_^ 그냥 무조건 팔려는 판매자가 아닌,

 

정말 케이블, 인터넷을 사랑하는 마스터로써 자부심을 가지고

 

잘 챙겨드리고 있습니다. 꼼꼼한 마무리로 진행해드립니다ㅎㅎ

 

궁금하신 점은 저에게 자세한 상담 받아보시고, 원하신는 상품

 

저렴하게 가져가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부산티비에서 저렴하게 준비한 요금표에요>_<

 

모든 상품은 부가세 포함가로 고객님께서

 

헷갈리시지 않도록 준비했답니다~ㅎㅎ

 

인기많은 결합상품부터 부담없는 단품까지 쫘악~~

 

저와 상담 한번 받아보시고 고객님 취향에 맞는

 

저렴한 상품으로 득템해가시길 바랍니다♡

 

거기에 플러스로 인터넷 활용이 많은 대학생분들을 위해서

 

부가세포함하여! 월 16,500원으로 1년약정으로 사용 하실 수

 

있게 신팀장이 프로모션을 저렴하게 준비해봤습니다ㅎㅎ

 

 

 

 

 

 

부산티비의 다양한 케이블편성표 대령이요~~♥

 

부산디지텅방송 편성표 보시고, 인기채널 한번 확인해보세요~

 

요새는 확실히 케이블드라마, 예능이 정말 인기죠^^

 

채널편성표를 보시고 고객님들꼐서 자주 즐겨보시는

 

채널들을 확인해주셔서 저에게 알려주세요^^

 

그럼 더 빠르고 정확하게 제가 상담을 해드릴 수 있답니다ㅎㅎ

 

 

 

 

 

 

 

 

 

 

https://www.skbroadband-cable.com/seobusan

 

티브로드 서부산방송

#서부산방송#서부산유선방송#서부산케이블#티브로드서부산방송#티브로드부산#사하구티브로드#사하구유선방송#서부산티브로드#티브로드서부산#티브로드서부산방송#sk브로드밴드서부산방송#sk

www.skbroadband-cab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