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d_경동케이블

경동씨앤앰/경동씨엔엠♡ 부담NO!! 깜찍한 인터넷_유선방송 요금!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7. 2. 14.

 

 

 

 

경동씨앤앰/경동씨엔엠♡ 부담NO!! 깜찍한 인터넷_유선방송 요금!

 

안녕하세용 여러분~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알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그렇습니다~!! 바로바로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발렌타인 데이랍니다~♡♡

모두모두 맛있는 초콜렛을 한가득 손에 넣으셨으면 좋겠어용♡♡

당연히 제가 여러분께 초콜렛을 나눠드리면 정말정말 좋겠지만~
그건 좀 물리적으로 불가능한 일이잖아용~ 흑흑~ 너무나도 슬픈것!!

비록 제가 여러분께 초콜렛을 직접적으로 나눠드릴수는 없지만 말입니다!!

 

 

 

 

 

https://www.dlive-cabletv.com/gyeongdong

 

딜라이브 경동방송 | 케이블 온라인특판

#경동케이블#경동방송#하남유선방송#여주유선방송#남양주유선방송#구리유선방송#딜라이브경동#하남딜라이브#딜라이브남양주#남양주딜라이브#남양주시케이블#구리시케이블#하남케이블방송#

www.dlive-cabletv.com

 

 

 

 

 

 

 

대신 초콜렛처럼 달콤한 혜택과 소식이 가득한 경동씨앤앰의 이야기는 들려드릴 수 있어용~
굉장히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운 유선방송과 인터넷 이야기들이지용~~

가평군,구리시,남양주시,양평군,여주시,하남시에서 인터넷과 유선방송을 가입하시려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이야기들일것이라고 10년 경력의 베테랑 설치기사, 신팀장이 자부한답니다!

아앗~~ 이 달콤한 혜택들이 모두 녹아내려 버리기 전에 어서 구경하러 가보자구용~~!!

 

 

 

 

쨔잔~ 경동씨엔엠의 초콜렛처럼 달콤한 매력적인 혜택 그 첫번째~!
유선방송 상품 중에서, 패밀리와 프리미엄 상품에 3년 약정으로 가입하시는 분들께 주어지는 혜택이지요!

인터넷 상품에 따로 가입을 하지 않고서도 와이파이를 쓸 수 있는 달달한 티비 와이파이~

이 티비 와이파이를, 위에서 말씀드렸던 패밀리/프리미엄 상품 3년 약정 가입자분들에게!!
♡사은품♡ 으로 증정해드리는 사랑스러운 혜택이랍니다~ 유후~

달달한 티비 와이파이와 함께 즐겁게 여가생활을 보내면 기분이 정말 좋겠지용~?!

 

 

 

 

 

여기에서 다가 아니랍니당~ 경동씨앤앰의 달콤한 혜택은 인터넷 상품에도 있다구용~

가평군,구리시,남양주시,양평군,여주시,하남시의 인터넷을 3년 약정으로 '단품' 가입하시는 분들에게!!
놀랍게도 3개월치의 인터넷 요금이 면제되는 두근두근한 혜택이 주어져요!!

세상에~ 요즘같이 인터넷을 많이 사용하는 시대에, 3개월치의 인터넷 요금 면제라니~

이 달콤한 혜택을 생각만 해도 하늘을 둥둥 떠다니는듯한 행복감에 빠져들어버리게 되네용~~!!

10년 경력의 설치베테랑, 신팀장도 두근대게만드는 이 기회! 놓치지 마세용~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발렌타인 데이에 맞게~ 경동씨엔엠의 핑크빛 요금표가 여러분을 기다린답니다!

유선방송 단품 상품, 인터넷 단품 상품과 결합상품들이 각각의 매력을 뽐내며,
사랑스러운 요금으로 자리하고 있어요~ 게다가 결합상품에서는 할인상품과, 사은품까지 제공하구용~

앗차~ 요금표의 금액이 포스팅 날짜 기준의 금액인 것은 혹시 알고계시나요~?!
그렇기 때문에, 후에 요금변동이 생긴대도 바뀐 금액을 위 이미지에 바로 적용할 수가 없답니다!

그렇게 된다면 나중에 여러분들이 전화를 걸으셨을 때에 안내받으시는 요금이 위 요금표와 다른 경우가 생기겠죠!

미리미리 사과와 양해의 말씀을 드릴게용~ 흑흑~ 너그러이 봐주시면 좋겠사옵니다!!

 

 

 

 

경동씨앤앰의 인기상품이 무엇인지 한번 알아봐야 할 것 같은데 말입니다~
그래서 10년 경력의 유선방송/인터넷 베테랑 설치기사, 신팀장이 이렇게 따로 준비를 해왔지요!

이 HD 패밀리+광랜 결합상품이 가평군,구리시,남양주시,양평군,여주시,하남시에서 제일 많은 사랑을 받는,
그야말로 발렌타인의 디바같은 상품이랍니다! 그 자태가 너무나도 아름답지 않나요~?!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요 HD패밀리+광랜 결합상품을 사랑해주셨을까용~?!

아무래도 3년 약정 가입시에 증정되는 티비 와이파이 때문이 아닐까~ 싶기도 하네용!!!

 

 

 

 

경동씨엔엠의 다채로운 채널들이 한가득 들어있는 이 채널편성표를 한번 보시지 않을래용~?!
여러분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며 여가생활을 같이 보내줄 채널들이 이렇게나 많이 있는데 말이지용!

프리미엄 상품에 가입하셔서 이 많은 채널들을 모두 가져보시는 것도 괜찮겠지만,

보고싶은 채널만 보시는 분들이라면~ 이 채널편성표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채널이 어느 상품에 포함된건지!
한 눈에 확인하시고 해당하는 상품에 가입하시는 것도 꽤 괜찮은 방법이 되겠지요!!

상품을 결정하실 때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거랍니당♡♡

 

 

 

 

혹시 경동씨앤앰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는 분들이 계신가용~?!
그렇다면 10년 경력의 유선방송/인터넷 베테랑 설치기사 신팀장에게 문의를 주세요!!

당연하겠지만 설치문의와 가입상담도 받고 있구용~ 때에 따라서 당일설치와 주말설치도 도와드린답니다!

저의 연락처는 카카오톡, 핸드폰, 유선전화 등등으로 굉장히 다양하거든용~
아래에 연락처를 남겨놓았으니, 여러분들이 편하신 연락수단을 통해 제게 연락주시면 되겠습니당~!!

그럼 여러분 모두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 되시고~~ 초콜렛 많이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당~~ㅎ♡♡♡

 

 

 

 

 

 

https://www.dlive-cabletv.com/gyeongdong

 

딜라이브 경동방송 | 케이블 온라인특판

#경동케이블#경동방송#하남유선방송#여주유선방송#남양주유선방송#구리유선방송#딜라이브경동#하남딜라이브#딜라이브남양주#남양주딜라이브#남양주시케이블#구리시케이블#하남케이블방송#

www.dlive-cabletv.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