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d_중앙케이블

중앙케이블tv 종로구,중구유선방송 채널 및 요금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6. 11. 4.

 

 

 

 

 

 

중앙케이블tv 종로구,중구유선방송 채널 및 요금

 

아침에 벌떡! 눈을 떴는데 이런 3시네 ㅋㅋ 다시 잠들기

 

여간 힘든게 아니라 뜬눈으로 밤을 지샜네요~ㅎ

 

오늘은 무지하게 피곤한 하루가 되겠네요ㅠㅠ 추운 날씨가

 

꽉!! 잡아 주겠지요??ㅎ 종로구,중구 지역은 오랫만에

 

인사를 드리고 그동안 쌓였던 프로모션들 풀어보겠습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은 조금은 쇼킹하다 할 수 

 

있겠네여~ㅎㅎ

 

 

 

 

 

https://www.dlive-cabletv.com/jung-ang

 

딜라이브 중앙방송 | 케이블 온라인특판

#중앙케이블#중앙케이블방송#중구케이블#종로케이블#종로구인터넷#중앙케이블방송#중구인터넷#종로인터넷#중앙유선#중앙유선방송#딜라이브중앙케이블#종로유선방송#중구유선방송

www.dlive-cabletv.com

 

 

 

 

 

 

 

 

 

중앙케이블tv 신팀장은 깔끔함을 추구합니다ㅋ

 

항상 뒤에서 어머님들이 매의 눈으로 지켜보고 계시쥬~ㅎ

 

항상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신팀장 ㅋㅋㅋ

 

하지만 종로구유선방송 설치는 눈감고도 할 수 있는 경지에

 

다달았다는... 현장에서만 10년 ㅋㅋ 이정도면 인정??

 

현장만 베테랑이 아닌 그동안 받아온 서비스 마인드 교육들

 

정말 귀에 딱지가 앉을 정도로 많이 받았네요~

 

고객감동 서비스는 신팀장이 지켜야할 기본이 되었네요~

 

 

 

 

 

 

 

 

 

오늘은 이사를 하셨거나 통신사 변경을 고려중이신 종로구, 중구

 

고객님들께 중앙케이블 따끈따끈한 프로모션 정보를 드려볼까

 

합니다. 처음에는 이해가 안가기도 하고 그러시겠지만 걱정은

 

하지 마세요~  365일 고객님의 곁에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의가 있으시면 콜이나 문자, 카똑....등

 

자~ 이제는 상품에 대해 하나하나 설명을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보셨듯이 중앙케이블tv는 인터넷 없이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 하였구요~ 고객님들의 마족도 쩜!!ㅋ

 

가성비 쵝오지요~

 

방송이라고 무조건 되는건 아니며... 패밀리 케이블tv 이상을

 

가입 하셨을때 tv wifi를 제공합니다. 물론 무료이시죠~

 

어떠세요~?? 이런 프로모션 어디서도 찾기 힘드셨을텐데

 

아이런 신팀장을 만나니 이런 프로모션도 터지네 ㅋㅋㅋ 

 

여기에 가격도 다운다운!! 월 11,000원 부가세 포함가 입니다.

 

 

 

 

 

 

 

 

 

 

 

 

결합상품도 쭈~욱!! 보셨나요?? 이렇게 저렴해도 되는건가?

 

이런 생각이 들정도로 가격도 쭉쭉쭉!! 내렸습니다.

 

종로구, 중구 중앙케이블tv 무조건 선택을 할 수 밖에 없는

 

몇가지 조건을 만족하네요~ 위에서 보신것 처럼 결합을

 

했는데요~ 이런 1만원대로 사용이 가능하다니~~~대박!!

 

그리고 아까도 말씀을 드렸지만 인터넷 결합은 필요가 없는

 

와이파이 사용까지 너무 매력이 터지는거 아닌가요~??

 

중구유선방송 이정도면... 주문이요~!!! 하셔야죠 ㅋ

 

 

 

 

 

 

 

 

 

 

 

자자자 하나 빼놓은게 있네요~ 패밀리 이상 가입시 

 

신팀장이 드리는 혜택은 바로 상품권인데요~

 

신세계 or 홈플러스 상품권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렴하게

 

좋은 상품을 쓰는것도 모자라 상품권까지 준다니 헉!!

 

객관적인 중앙케이블 신팀장의 생각은 무조건 선택이죠~

 

삼박자가 착착착!!! 맞지 않나요??

 

아므튼 상품에 대해 좀더 디테일이 필요하다 하신다면

 

언제든지 신팀장에게 문의주세요~ 가장 빠르게 친절하게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편안한 출근길 되시고... 혹시 이사를 하셔야 한다면

 

조심조심히 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dlive-cabletv.com/jung-ang

 

딜라이브 중앙방송 | 케이블 온라인특판

#중앙케이블#중앙케이블방송#중구케이블#종로케이블#종로구인터넷#중앙케이블방송#중구인터넷#종로인터넷#중앙유선#중앙유선방송#딜라이브중앙케이블#종로유선방송#중구유선방송

www.dlive-cabletv.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