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t_동남방송

티브로드 동남방송 부산남구, 수영구케이블방송/인터넷 및 채널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6. 11. 3.

 

 

 

 

 

 

 

티브로드 동남방송 부산남구,수영구 케이블방송/인터넷 및 채널

 

오늘은 춥다고 뉴스를 들었는데... 생각보다 춥지는 않았어요~

 

ㅎㅎ 자주 인사를 드려야하나 이렇게 가끔 인사를 드려서

 

죄송합니다. 가을철 시즌을 맞는 상품과 이사철이라 조금 현장이

 

바쁜것도 있네요~ 대신 오늘은 그동안 못드렸던 꿀정보!!

 

팍팍!!!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대학생들을 위한 부산남구, 수영구지역 아카데미 상품과

 

결합상품 가입시 드리는 혜택...ㅎㅎ 지금 시작합니다.

 

 

 

 

https://www.skbroadband-cable.com/dongnam

 

티브로드 동남방송

#동남방송#티브로드동남방송#부산동남방송#동남티브로드#티브로드부산#부산남구인터넷#부산남구티브로드#부산남구유선방송#부산남구케이블방송#부산지역케이블#부산넷#부산수영구티브로드#

www.skbroadband-cable.com

 

 

 

 

 

 

 

 

 

아이코 이런ㅋㅋ 신팀장의 강추가 먼저 나왔네요~

 

이상품은 방송과 인터넷 둘다를 원하시고 저렴하지만 혜택까지

 

좋은 상품으로는 이만한 상품이 없겠습니다. 위에서 보시는바와

 

같이 베이직162채널에 인터넷은 320메가 입니다. 이정도면 갑!!!

 

상품은 충분한데... 혜택은???

 

역시 부산동남방송 신팀장은 고객님들을 실망 시키지 않는다는 ㅋ

 

현금으로 20만원~~ 지림!!ㅋㅋ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이런 프로모션은 항상 오는것이 아닙니다~ 지금 잡으세용^^

 

 

 

 

 

 

 

 

 

 

정치판에 깨끗한 정치가 있다면... 티브로드 동남방송에는 신팀장

 

ㅋㅋ 투명하고 진정성 있는 상담으로 모시겠습니다^^

 

가을이라 일하기 정말 싫네요~ ㅋ  바닷물이 철썩철썩 거리는

 

해변으로~~ 이러고 싶지만 사랑하는 고객님들이 있기에

 

오늘도 부산동남방송 신팀장은 달립니다~ 쭈~욱!!ㅎ

 

현장는 10년이라는 경험이 있고... 수없이 받은 서비스 마인드

 

교육들... 사람이 확!! 바꼈네요 ㅋ 

 

"고객이 짜다면 짜다!" 부산티브로드 신팀장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겠습니다.

 

 

 

 


 

 

 

 

 

 

처음에 말씀을 드린 대학생 시즌에만 판매가 되는 아카데미

 

상품인데요~ 위 상품의 경우는 짧은 1년 약정으로 가입이 가능

 

하시며~~ 여기에 요금도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하다는 장점

 

그러나 한가지 대학생을 증빙하는 서류가 필요하긴 합니다.

 

그리고 집안에 대학생이 있으시면 이번에 한번 갈아타 보시는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티브로드 동남방송 인터넷 이정도며 괜찮지 않나요??

 

 

 

 

 

 

 

 

 

 

 

무엇이든 고객님의 입장에 맞추겠습니다.

 

상담시 필요한 내용을 미리 말씀해 주세요~ 이정도는 껌!!ㅎ

 

위에서 말씀은 드렸지만 객관적으로 생각해도 참 괜찮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부산동남방송이 좋은 한가지 이유를 대라면... 인터넷 없이도

 

방송을 볼 수 있고... 인터넷 없이도 VOD다시보기 가능한

 

유일한 방송이라는거~~ 점점 늘어나는 메니아 층ㅎ

 

다음에 한번 기대를 해본다면 방송만 가입해도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상품!!! 땡큐죠 ㅎㅎㅎ

 

 

 

 

 

 

 

 

 

 

 

이상 인기 상품들까지 확인을 해봤고 이제는 고개님의

 

선택만 남았네요~ㅎㅎ 근데 위에서 말씀을 다 드렸기 때문에

 

그나마 고민을 많이 줄여드린것 같은데 ㅎㅎ

 

나머지 고민도 동남방송 신팀장이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랜 현장경험을 기반으로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실수가

 

작고 아주 직관적이고 쉽습니다.

 

다른 고객님들의 평가는 편하게 상담을 해준다고들 하세요~ㅎ

 

부산 티브로드 인간적인 신팀장~ 참 괜찮츄??ㅎ

 

 

 

 

 

 

 

 

 

 

부산남구케이블방송 동남방송 채널표까지 확인을 했으니

 

이제는 설치를 할건지 말건지만 남았네요 ㅋㅋ

 

모든 고객님들이 상품이 뭔지도 모르고 접하기 때문에 아무리

 

상세하게 설명을 드린다고 해도 헷갈리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신팀장은 가장 짧은 시간에

 

상품을 고를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오늘은 수요일... 물수라고 해서 달리시기 없기 ㅋㅋ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https://www.skbroadband-cable.com/dongnam

 

티브로드 동남방송

#동남방송#티브로드동남방송#부산동남방송#동남티브로드#티브로드부산#부산남구인터넷#부산남구티브로드#부산남구유선방송#부산남구케이블방송#부산지역케이블#부산넷#부산수영구티브로드#

www.skbroadband-cab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