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딜라이브

CNM케이블 인터넷 및 채널 이것만 알고 가입하자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6. 10. 14.





CNM케이블 인터넷 및 채널 이것만 알고 가입하자


안녕하세요? 고객님들의 사랑을 먹고사는


인간적인 신팀장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진건가요? 낮에는 많이 덥고 ㅋ


감기 걸리기 딱!! 이죠 ㅋ 옷을 조금 두툼하게 입으시고


출근을 하시고 출근후 벗어놓는게 좋겠네요~


가장 많이들 검색하는 cnm채널표를 안내드리고


프로모션 요금도 전하겠습니다.









시즌으로 봤을때 한참 이사를 해야 맞는데


이상하게도 요즘 많지가 않아요~ㅠㅠ


cnm케이블에서 신팀장이 많이 바빠야 돈도벌고


아그들 맛난것도 사주고 ㅋㅋㅋ 넘어가고~슝!!


지금 뜨거운 감자는 바로바로 tv와이파이 요것!!


일단 핵심은 이겁니다.


기존에는 인터넷을 필요로 했지만 지금은


인터넷 없이 그냥 방송만 가입을 해도 tv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단, cnm케이블에서 이상품을 사용할 수 있는 조건


패밀리방송 이상만 가입을 하신다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


하시고... 결합상품 역쉬 마찬가지~ㅎㅎ


이만하면 참 괜찬추~우?? 저도 집에서 사용을 하는데요


아주아주~ 직접 써보세요 ㅎ


만약 고객님이 많은 다운로드에 유선인터넷 마냥


그런 환경을 원하신다면... 죄송하지만 이럴때는


그냥 cnm인터넷을 가입해서 사용하실것을 권유드립니다.









이러다 보면 서리도 내리고 눈도 내리고... 


옥상이 보기보다 엄청 미끄럽거든요~ 항상 조심은 하지만


그래도 안전사고... 매일매일 주문처럼 조심조심이라고


외치고 현장으로 나갑니다. 조금만 방심을 한다면...ㅎ


cnm케이블에서 정기적으로 안전교육을 시켜 주시는데


그중 가장 공감이 가는 내용은...


옥상에서 절대로 건너에 창문은 보면 안됩니다ㅋ


내용인 즉, ㅋㅋㅋ 뭔지 아시쥬??










cnm만의 상품!! TV 와이파이는 정말 히트다 히트!!


고님들의 니즈에 꼭맞는 상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유선인터넷 저도 번거롭고 귀찮아서 그냥 케이블방송 보다


그자리에서 바로바로 검색을 하거든요~


이러다 보니 이런 상품이 출시가 되었고 사용자들도


만족하고 ㅎㅎ 다음은 어떤 상품이 나올지 엄청 기대가


됩니다.













게임을 하시거나 기타 업무적으로 꼭!! 필요하신 분들은


위의 cnm케이블 요금표를 참고하시면 수월하실겁니다.


고객님들께 꼭! 필요한 상품으로 궁성을 해보았고


지금 인기 절정에 있는 상품군들입니다 ㅋㅋ 그중 추천은


패밀리+100메가 요놈으로 드리고 싶네요~


딱!!! 입니다. 사은품도 받고 와이파이도 받고 여기에


헐!! 요금도 20,900원이니 이렇게 저렴할 수^^










매일매일 cnm고객님들이 궁금해하시는 정보들로


찾아뵐것을 약속드립니다. 혹시라도 처음이라 상품들이


많이 헷갈리고 그러실건데 언제든지 cnm케이블 


인간적인 신팀장에게 문의하세요~ 최선을 다해 신속하게


도움을 드리고 가장 좋은 조건으로 가입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모든 국민이 좋아하는 불금입니다. 저는 어제


달렸지만 오늘 달리시는 분들이 많으시겠네요ㅎㅎ


12시 전에는 들가야쥬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