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티브로드

티브로드 인터넷가입 설치비 면제!!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6. 10. 9.

 

 

 

 

 

https://www.skbroadband-cable.com

 

SK티브로드│인터넷 본사직영 가입센터

#sk티브로드#티브로드#t브로드#티브로드인터넷#티브로드밴드#t브로드밴드#티브로이드#티브로#tbroad#btv케이블#티브로드채널#티브로드유선#티브로드vod#t브로이드#티브로드케이블#티브로드고객센

www.skbroadband-cable.com

 

 

 

 

티브로드 인터넷가입 설치비 면제!! 오늘은 전형적인 가을 날씨를 보였는데요~ 주말에 화창한 가을이라 소풍들 많이 가셨죠?? 이럴때 고속도로... 끄악!! 거의 죽음이죠ㅎㅎ 오늘은 일찍들 주무시고 월요일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조금 바빴는데요~ 전주에 이사를 해서 정리할 것도 많고 해서요... 그냥 집에서 정리만 쭈~욱!!ㅎ


 

 

 



와벽한 설치를 자랑하는 베테랑 티브로드 신팀장입니다^^ 저는 성격상 한꼼꼼 하거든요~ 특히 고객님들께 칭찬을 많이 듣는 부분이... 마지막 선 정리할 때인데요. 보통은 보이는걸 싫어들 하시잖아요?? 그래서 저는 웬만하면 케이블 타이나 기타 도구를 써서라도 최대한 안 보이도록 설치를 돕습니다.


 

 

 

 

 

 

크게 설치하는 장소는 단독과 아파트로 구분을 할 수 있고요~ 어떤 게 편하다 어렵다 판단하기 어려운데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단독이 편하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티브로드 설치 특성상 단독이 스피드 면에서 빠른 것 같더라고요~

 

 

 

 

 

 

 

위에서 보신 4개월 무료... 이것이 무엇이냐?? 고객님들 중 TV 없이 인터넷만 사용을 하시는 고객님들이 꾀많으세요~ 이런 분들께 추천을 드립니다. 티브로드 인터넷을 3년 약정으로 가입시 4개원 무료(1, 2, 13, 25개월 차)를 드립니다. 저렴하기도 하지만 성능은... 한번 써보시는게 ㅎㅎ

 

 

 

 

 

 

 

 

아카데미 시즌 상품으로 대학생이 있으신 분이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20메가 인터넷을 1년 약정으로 가입이 가능하고 여기에 저렴하기도 하니 금상첨화겠죠ㅎㅎ 이 밖에도 티브로드 결합상품 가입 시 요금할인에 이어 현금 사은품 지급도 준비가 되어 있으니 언제든지 신 팀장에게 문의하세요^^

 

 

 

 

 

 

 

 

내일 아침은 옷을 조금 두껍게 입어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감기에 잘 걸리시는 분이라면 미리미리 따뜻한 옷으로 준비하세요^^ 저는 내일 자전거로 출근을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요즘 운동량이 너무 작아서 나잇살인지 배가 점점 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 

 

 

 

 

 

 

 

 

오늘 티브로드 인터넷 가입에 관한 팁!! 괜찮았나요?  고객님들이 이해를 하셨다면 다행이지만 처음에 이해하기란 쉽지가 않거든요~ㅎ 일단 궁금해하는 상품이 생기면 50%는 고르신 것 같으니 다음은 티브로드 신 팀장에게 맡겨주세요^^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skbroadband-cable.com

 

SK티브로드│인터넷 본사직영 가입센터

#sk티브로드#티브로드#t브로드#티브로드인터넷#티브로드밴드#t브로드밴드#티브로이드#티브로#tbroad#btv케이블#티브로드채널#티브로드유선#티브로드vod#t브로이드#티브로드케이블#티브로드고객센

www.skbroadband-cab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