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케이블TV/t_한빛방송

[한빛방송]기사 신프로가 고객님의 가정으로 정성을 배달 합니다.

by 총알기사 신팀장 2013. 1. 17.

 

한빛방송 기사 신프로가 드리는 친절로 푸짐한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얼마전 원룸39가구 단체건 광랜과 케이블 고급형 공사를 진행하여 1주일 만에 입주성공...

좁은 공간에 모든장비를 부착하기 참 힘들었다.ㅋㅋ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서 꾹참고 웃는 얼굴로

끝까지 마무리 한 공사였다. 한빛방송의 유선방송 고급형은 80ch을 볼수 있고 업로드와 다운로드가

일정한 인터넷 광랜을 13,000원에 사용할수 있다면 정말 최상의 조건이라 생각한다.

빌라/원룸/오피스텔/고시원 모든 단체가능

세대13,000원*총세대수=월사용료

이가격은 기준 가격이고 충분히 내고 가능 합니다.ㅋㅋ 

 

아파트 공청 및 유선방송 시청시 꼭! 알아 두셔야 할점

 

 

 

아파트 자체적인 방송 공청방송은 채널 15ch(기본방송) 밖에 볼수없다. 일단 오래된 선로로 인하여

화질이 많이 떨어진다. 장점은 2,500원으로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한빛방송에서 시청가능한 채널수는 총 58ch~120ch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다. 고객님이 원하시는

방송으로 신청하시면 될듯싶다. TV시청이 많지 않고 공중파만 보기를 원하시면 9,900원 경제형을 추천한다.

만약 스포츠,골프,바둑,낚시,드라마 다시보기...등을 보기를 원하시면 디지털 방송을 추천한다.

(공청방송보다 훨신 선명한 화질로 시청이 가능할 것이다)

 

한빛방송 상품 알아보기

 상품

 월사용료(부가세포함)  채널수  설치비

 경제형

8,000원  58CH  단독22,000/아파트 면제 

디지털 방송(장비) 

18,000원 

 120CH

(영화,드라마,스포츠,등)

단독 면제/아파트 면제  

디지털방송+인터넷50M

24,000원  초특가!!! 단독 면제/아파트 면제

 

유선방송 설치 가능한지 알아보기

  

안산시(원곡동,상록구... 등)

일단 아파트는 100% 가능 하다 보면 되십니다. 단독은 10% 정도의 미망 지역이 있으나 거의 없다고 보심 되구요^^

쉽게 알아보는 방법은   담당 기사에게 전화를 해서 물어보는게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안산 한빛방송 친절TSC 신성호 010-4056-3197

 

 

 

상가 1층에 인터넷 설치를 해야하나 사다리가 없어 나무판을 밟고 올라가 작업하는 모습 ㅋㅋ 정말 웃기죠^^

안산 한빛방송은 순정 자재만을 사용하며 특히 핵심인 케이블은 수입산을 씁니다. 케이블 수명이 오래가며 신호의 수신이 좋습니다.

양쪽에 꽂는 콘넥터는 100% 방수처리되는 제품을 사용하고,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으면 즉각 교체합니다. 아자씨 엄청 보시네 ㅋㅋㅋㅋㅋㅋ

 

한빛방송(유선방송)의 결합상품이 있다.

디지털방송(HD) + 초고속50M인터넷

16,400원(신한,IBK카드할인시)

 

 보통은 영업점에다 전화를 먼저 하는데 결국은 한빛방송 기사인 저에게 전화를 주세요. 어차피 유선방송 설치는 제가 할거니까요 ㅋㅋ

근데 자~~알 생각해 보시면 궂이 콜센터에 전화해서 번거롭게 ARS기다리고 기다리다 접수해도 딱히 해택도 없고, 그래도

콜센터로 전화를 하시겠습니까?  만약 콜센터에다 전화를 해서 접수를 했다고 치면 결국은 유선방송 설치는 한빛방송 설치 기사인

제가가서 설치를 해줄 것이고 콜센터 접수건이므로 적당히 빨리 마무리 지으려고 할 것입니다. 저아닌 누구라도 그렇지 않을까요???

저의 핸드폰으로 만약 전화를 주신다면 접수에서 설치까지 정확히 2시간 이내면 가능할 것입니다. 농담 아니고 진짜임 ㅋㅋㅋㅋ

물론 고객님에겐 작을수 있는 큰 선물을 마구마구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불러만 주신다면...

그럼 전화번호 불럴 드리겠습니다.

 

 

 

 

24시간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가입상담 1661-5886  

 

 

 

 

댓글